[교육사이트]유아교육사이트 개발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06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관련 사이트 분석
2. 주제
3. 필요성
4. 목적
5. 관련된 이론
6. 이용대상
7. 주요 컨셉 및 특징 및 기능 서술
8. 기대효과
본문내용
1. 관련 사이트 분석
(1) 조인스터디 [ 출 처 : http://www.joinstudy.com/
① 특 징 : 씨앗키즈는 아이들의 꿈을 키우고 자라나게 하는 온라인 어린이교육 센터입니다. 씨앗 크지는 아이들의 꿈과 아이들만의 세계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씨앗 속에서 생명이 자라나듯 씨앗 키즈의 프로그램을 통해서 아이들의 꿈이 피어날 수 있도록 자극하고 격려합니다."
"Thinking Brain 프로젝트"를 통해서 아이들은 일상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현상과 사물에 대해 체계적으로 알아보고 만들어보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는 온라인 교육의 한계에서 벗어나 오프라인 교육과 연계시키는 새로운 방식의 접근이다.
"씨앗놀이터"에서는 캐릭터와 관련된 각 사고의 특성에 알맞은 놀이를 제공하며 어린이들의 즐거운 친구가 되어 자연스럽게 멀티미디어를 창의적으로 즐기고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도록 해줍니다. 이러한 씨앗 키즈의 Thinking Brain학습방법과 컨텐츠는 아이들의 꿈을 독창적이고 합리적으로 디자인하도록 돕는다.
② 장 점 : 1. 사고의 7가지 과정을 유아에게 적합한 독창적인 "Thinking Brain학습 방법"으로 구현하고 있다. 독자적인 Thinking Brain학습을 통해 창의적이고 다양하게 생각하기 위한 사고과정을 아이들의 흥미에 알맞은 놀이와 게임으로 구체화하여 자연스럽게 사고의 체계를 익힌다.
2. 아이들의 생활에 밀접한 주제를 선정하여 깊이 있고 다양하게 알아보는 상황중심 프로젝트 학습 방법이다. Thinking Brain 프로젝트의 주제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학개론]이상적인 교육용사이트 개발계획서-장애아동교육
  • 이상적인 교육용 웹사이트 개발 계획서『장애아동 교육 사이트』【목 차】Ⅰ. 기존 관련 사이트의 분석 및 장단점Ⅱ. 장애아동 교육 사이트의 주제 및 목적Ⅲ. 장애아동 교육 사이트의 이용대상Ⅳ. 장애아동 교육 사이트의 주요컨셉Ⅴ. 장애아동 교육 사이트의 필요성Ⅵ. 장애아동 교육 사이트의 기대 효과Ⅶ. 학습사이트 개발에 관련된 이론Ⅷ. 새로 개발할 가상 웹사이트 소개 Ⅰ. 기존 관련 사이트의 분석

  • [유아교육]유아영재교육용 웹사이트 개발계획서
  • 유아 영재 교육용 웹 사이트 개발 계획서주제: 우리 교육현실에 맞는 유아영재교육용 웹 사이트 개발목표: 보다 정확한 영재 테스트를 통해 영재 유아를 판별하고, 유아 영재들의 천부적 자질과 능력을 계발하고 이를 이끌어 줄 수 있는 사이트를 만들며, 웹 사이트의 교육내용을 상호작용을 통해서 습득 할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유아영재들 둔 부모님들이 그들의 유아의 재능을 잘 이끌어 줄 수 있도록 돕는다.이용대상: 0~7세의 유아영재와, 그들이

  • [프랜차이즈 사업계획서] 키즈 생일파티 전문 업체
  • 교육 (1) 채용요건 정직원매니저룸 매니저이벤트 담당 2조리사 2동종업계 5년 이상 근무 시 지원 가능동종업계 2년 이상 근무 시 지원 가능파티연출, 이벤트 대행 관련학과 졸업생 /경력자 우대조리사 자격증 /동종업계 2년 이상 근무 시 지원가능시급제 직원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 유아교육과/환대산업 관련 학과 재휴학생 및 졸업생 우대 급여는 기본 급여 외 시간, 능력, 근무기간별로 차등지급 2년 이상 근무자 정사원 지원 자

  • [경영학] 비타민 샐러드와 비타민 음료 판매 카페 사업계획서
  • 개발 및 시제품 완성 저희는 앞서 말한 본사의 제품들을 각 지점에서도 필수적으로 판매하면서, 지점별로 차별화를 주기 위하여 각 지점에서 3가지의 비타민 특색상품을 팔 수 있도록 하는 등 연구개발에 힘쓸 것입니다. 지역적인 문화와 유동인구의 연령대를 고려하여 각 지점별로 차별화를 준다면 하나의 마케팅 전략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과일을 주 재료로 다루는 만큼 계절과일을 고려하여 계절별로 특색 있는 상품의 비타민을

  • [경영정보시스템] 인터파크 서비스전략
  • 교육연구 제3권 제2호, 『데이콤인터파크㈜ : 디지털 경제를 대비한 인터넷 쇼핑몰 비즈니스 전략』, 1999년 5월●김재길, “인터넷 마케팅의 내재된 성공요인에 대한 분석 :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p46-p48, 동국대 경영대학원, 2003년●박두원, “인터넷 쇼핑물의 비즈니스 사례에 관한 연구 : 국내선도기업상장사례를 중심으로”, 홍익대 광고홍보대학원 p59-p60, 2004년●김승현, “국내 인터넷 쇼핑몰 활성화에 따른 위협요인 분석과 성장전략에 관한 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