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광의 코드 7 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열광의 코드 7
종교적 열광을 창조하라.
돈 들이지 않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7가지조건
창조신화의 전파
핵심신념과 비전의 유지
아이콘과 같은 같은 이미지의 전달
브랜드와 관련된 의식의 중요성
충성고객과 비 고객의 의미
브랜드에서 언어의 역할과 중요성
브랜드 관리에서 리더십의 역할.
PART 1. Going Primal _ 고객을 광신도로 만드는 7가지 열광 코드
1. 창조신화 _ 입에 오르내릴 수 있게 스토리화하라
변화에 도전해 성공한 이야기를 하라
고객의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라
2.신념 _ 믿음을 주어라
제품을 구입하게 하는 무형의 설득요소
설립자의 비전과 경영환경의 변화에 주목하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