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 Sleeping Beauty 슬리핑 뷰티 영화 대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Once upon a time, in a kingdom far away, a beautiful princess was born ... a princess destined by a terrible curse to prick her finger on the spindle of a spinning wheel and become Sleeping Beauty. Masterful Disney animation and Tchaikovskys celebrated musical score enrich the romatic, humorous and suspenseful story of the lovely Princess Aurora, the tree magical fairies Flora, Fauna and Merryweather, and the valiant Prince Phillip, who vows to save his beloved princess. Phillips bravery and devotion are challenged when he must confront the overwhelming forces of evil conjured up by the wicked and terrifying Maleficent. Embark on a spectacular adventure of unprecedented scale and excitement in this thrilling, timeless Disney Classic.
distributed by
Buena Vista
film distribution co., inc.
Walt Disney
presents
Sleeping Beauty
Technirama(r) Technicolor(r)
With the Talents of
Mary Costa Bill Shirle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기업분석 아모레퍼시픽
  • (금) 16:48 2006-10-11 15:28 한경닷컴서울신문 2007/05/20 ap-foodtechnology한국 건강 기능 식품 협회 KHSA www.hfood.or.kr웰빙 열풍 날개 단 건강식품 시장 주간한국 | 2004-04-14 17:27 동아일보 2007.05.09 03:00한경 비즈니스 (2007년 04월 23일 제 6호) 관보 및 리비아 일간지 보고자 : 트리폴리무역관 정영화(yhjung@kotra.or.kr)Le Monede,Jeune Afrique,NOC 등 무역관 종합gulf news, Beauty World 2007www.africa-business.com BMI, 관련 바이어 의견 종합 등인터뷰 : 아모레퍼시픽 前 연구원 구임이

  • [경영과의사결정] [경영과의사결정]국내 화장품기업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리포트)
  • (금) 16:48 2006-10-11 15:28 한경닷컴서울신문 2007/05/20 ap-foodtechnology한국 건강 기능 식품 협회 KHSA www.hfood.or.kr웰빙 열풍 날개 단 건강식품 시장 주간한국 | 2004-04-14 17:27 동아일보 2007.05.09 03:00한경 비즈니스 (2007년 04월 23일 제 6호) 관보 및 리비아 일간지 보고자 : 트리폴리무역관 정영화(yhjung@kotra.or.kr)Le Monede,Jeune Afrique,NOC 등 무역관 종합gulf news, Beauty World 2007www.africa-business.com BMI, 관련 바이어 의견 종합 등인터뷰 : 아모레퍼시픽 前 연구원 구임이

  • [국제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사례
  • )- 하나금융그룹의 2007 국내화장품 시장현황 및 전망- 화장품 산업의 현황과 전망, 이은엽, emars, 2004 - 네이버 카페 beautifu rich(BR보고서5), 2007“아모레퍼시픽 태평양을 넘어 세계로”- 대한 화장품공업협회(http://www.kcia.or.kr)- 대한 화장품 학회(http://www.scsk.or.kr)- 네이버(http://www.naver.com)- 시사저널 (http://www.sisapress.com)- 서울경제신문 (http://economy.hankooki.com)- 동아일보 (http://www.donga.com)- 중앙일보 (http://www.joins.com)- 내일신문 (http://www.naeil.com)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영화배우 ‘수애’를 모델로 내세우고 있는데 광고로 인한 매출의 영향도 무시할수 없는 측면이다.  설화수도 제품자체에 중요성도 있지만 스타를 통한 이미지 구축으로 다양한 소비자 층을 확보할 수 있을것으로 보이며 소비자층을 20대로 낮추기 위해서는 화장품 품목을 기초 제품에서 메이크업제품으로 확장해 나가야 한다. 피부타입별 라인업 강화 및 색조라인의 다양화도 이루어져야 할 것이며 자주 이용하는 인터넷에 샘플링 지원 등의 집중적

  • 홀리카홀리카 마케팅 전략
  • 뷰티나 얼짱시대 같은 뷰티 프로그램에 PPL 내보내기전략 효과 : 화장품 소비 유도에 특히 큰 일조를 하는 뷰티 프로그램을 이용. 특히 홀 리카 홀리카의 주 타겟 층인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이 자주 보는 프로 그램을 선정함. -> 10대 후반은 얼짱들이 화장품을 소개하고 화장법을 알 려주는 ‘얼짱 시대’, 20대 초반은 온스타일에서 방영 중인 ‘GET IT BEAUTY’를 이용하여 홀리카 홀리카의 주력 상품들을 PPL로 내보내고, 이러한 뷰티 프로그램의 특징인 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