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아동미술 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2월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달임과 동시에 새로운 다음 해를 준비 해 나가는 달이기도 합니다.
12월의 큰 행사로써 성탄절이 있는데,
이것을 미술과 연관시켜 아이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생각을 풀어나가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성탄절은 모든 아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는 날들 중의 하나로써 아이들에게 큰 동기유발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12 2009 DECEMBER
Sunday
Monday
Tuesday
Wednesday
Thursday
Frida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동미술 계획안 12월 아동미술월간 교육계획안
  • 「12월 아동미술 월간 교육계획안」주일활동주제활 동 방 법준비물1주1에이즈는 무엇일까?에이즈에 대해 알고 이와 관련한 포스터를 만들어 본다.포스터물감, 붓, 종이2나도 화가!화가의 그림을 보고 따라 그려 본다.(모작 수업)화가의 작품에 대하여 감상문을 적어본다.아크릴 물감, 붓, 종이, 연필3뚝딱뚝딱 내 방 만들기폐품을 모아 자신의 방을 디자인 한다. (방의 컬러 배치 등을 공부 할 수 있다.)여러 가지 폐품, 풀, 가위, 천, 색지4색

  • 12월 월간 아동미술 계획안 놀이터 조경 수업
  • .종이, 색종이, 모루, 방울, 구슬 등25크리스마스를 재밌게 보내보아요^^265주주제 : 어제 보다 오늘 더 멋진 나의 모습29겨울방학 계획서 만들기만들기- 나만의 겨울방학 계획을 세워보자.종이, 싸인펜, 크레파스, 물감.등301년 동안 기억에 남는 일 그리기- 나의 추억을 되새겨 보자.종이, 크레파스, 물감, 등312009년도 계획서 만들기만들기- 새로운 2009년을 맞이하여 계획을 세워보자.종이, 싸인펜, 크레파스, 물감.등12월 월간 계획안

  • 아동 미술 12월 계획안
  • 아동미술 12월 계획안초4-초6학년을 대상으로 한달 계획안주월/일주제 및 내용수업방법준비물11(월)우리는 시화를그리는 화가(그리기,시쓰기)자신이 지은 시를 예쁜 색깔로 꾸미고 그 위에 그 시에 어울리는 그림을 그리게 한다. (시도 쓰고 그림도 그리고)스케치북,싸인펜,물감,크레파스2(화)카드가 입체예요(만들기)저학년아이들에게는 일반 카드를 꾸미게 하고, 고학년 아이들에게는 한단계 높여서 입체 카드를 만들게 한다. 도화지, 색지,

  • 2020년 2학기 교과교육론 기말시험 과제물(놀이중심 활동계획안을 작성)
  • [유아교육] 박물관교육 프로그램개발
  • 아동 대상 서비스 71. 전시 활동 2. 교육 프로그램 3. 교육기관과의 연계 4. 외국의 사례 Ⅵ. 박물관 현장학습의 평가 101. 박물관을 현장학습의 장소로 선정할 때 2. 박물관과의 소통3. 사전학습과 교과연계활동4 . 다양한 박물관 활동을 위한 시간이 부족했다Ⅶ. 국내외 박물관 및 미술관 교육의 개선안 1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