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차 의공학적 접근의 필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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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승차의 공학적 접근의 필요성
매일 등-하교에 2시간을
투자하는 사람들의 경우,
버스에서의 삶이 하루의
1/12를 차지한다.
이 삶을 의미 있게 구성
하려면, 빠른 버스 승차는
필수적이다.
*
이번에는 나-메시지를 한 번 사용해 보겠습니다. 앞에 슬라이드와 같은 상황이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한 사람)은 어떤 나 메시지를 쓸 수 있을까요? (답변을 듣는다) 네 감사합니다.
목차
1. 706좌석버스 분석
좌석 별 소개
좌석 별 특징
성별 선호 좌석
2. 버스인의 심리분석
전통적 버스인 뇌 구조
미래형 버스인 뇌 구조
운전기사의 뇌 구조
3. 버스 타기
버스 잘 타는 방법
버스 떠나려 할 때
*
멀티미디어와 버스 공학
버스인의
심리 구조
버스타기
706
버스 분석
*
교사 역할 훈련에서는 교사와 학생간의 문제영역을 크게 학생소유문제, 교사소유문제, 교사와 학생간의 가치관 충돌문제 세 가지로 나눕니다. 이렇게 영역을 나누는 이유는 교사가 해결해야 할 문제와 학생이 해결해야 할 문제에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접근해야 하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누가 문제를 소유하고 있고, 해결해야 할 것인가에 대한 명확한 정의가 있을 때, 교사 역할 훈련의 목적인 교수-학습 영역의 극대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이제 첫 번째로 교사 소유의 문제일 때의 해결책을 알아보겠습니다.
저질 좌석
민망 좌석
얌체 좌석
다양한 좌석
꿀 좌석
*
이런 경우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특별히 유능한 상담가 되기와 스스로 변화하기를 다루겠습니다.
다양한 좌석
운전석
통로
출입문
저질
저질
저질
저질
저질
저질
저질
저질


얌체


내리는 문






민망
민망
저질
저질
저질
저질
저질
저질
저질
저질









- 꿀 좌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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