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운영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 차
1. 1636 서비스란 ?
2. 1636 서비스 파워
3. 1636의 시장 경쟁력
4. 1636 서비스 가맹점
YOUR SITE HERE
서비스
운영관리
말로 거는 전화 1636
“당신의 브랜드가 곧 전화번호가 된다”
◆ 1636 서비스란?
LG데이콤의 차세대 음성인식 기술을 응용한 새로운 통신서비스
유선전화 또는 휴대폰으로 1636을 누르고 음성으로 업종, 상호,
또는 브랜드명을 말하면 해당 전화번호로 자동 연결
1636+서비스명[음성입력] →등록업체[전화연결]
◆ 서비스의 대상
사업자 또는 그 사업장을 이용하는 소비자
YOUR SITE HERE
서비스
운영관리
말로 거는 전화 1636
◆ 1636 서비스 파워
광고문화의 혁명
1636 서비스를 이용하여 사업자들은 더 이상 전화번호를 알릴 필요가 없고
기억할 필요 또한 없이 오직 브랜드만을 위한 투자와 전략을 세움
광고비용 절감
홍보효과
별도의 전화번호나 지역에 구분 없이 브랜드만 홍보하기 때문에 소비자 접근 용이
전화번호의 변경과 상관 없이 기존의 고객 유치
YOUR SITE HERE
서비스
운영관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수노래방 사례
  • 秀노래방 사례분석秀노래방 秀노래방 목 차1) 회사소개3) 수 노래방의 서비스프로세스 매트릭스 9) 수 노래방의 서비스 공급 및 수요 관리10) 결 론2) 수 노래방의 고객참여 수준4) 수 노래방의 서비스 패키지6) 수 노래방의 전략적 통찰력을 위한 서비스의 분류7) 수 노래방의 경쟁전략8) 수 노래방의 서비스 복구 접근법5) 수 노래방의 서비스 운영의 특성秀노래방 1.회사 소개- 기존의 노래방 이미지에서 탈피- ‘카페 같은 노래연습장’ 으로

  • [서비스운영관리] CGV와 스폰지하우스 비교분석
  • 서비스CGV가 다른 멀티플렉스 영화 상영관과 차별적 서비스로 인지되는 부분은 고급화 된 고객 서비스이다. 현재 골드 클래스와 VIP 고객용 라운지가 운영되고 있는데 이를 이용하는 고객은 대량생산으로 획일화되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문화를 소비한다는 느낌을 탈피하여 특별한 서비스를 받고 있음을 인지할 수 있다. ☑ 친절한 고객 서비스CGV를 비롯한 CJ 서비스 업종 계열사는 직원 교육이 체계적으로 조직되어 있다. 수율관리를 위한 파트타

  • [서비스운영관리] 100엔 스시집 관리 사례 분석
  • 서비스 운영관리100엔 스시집 분 석Service ManagementContents1. 100엔 스시집의 서비스 청사진2. 100엔 스시집의 특징 및 경쟁우위3. Just-in –time 시스템 접합방식4. 다른 서비스의 예Service Management1. 100엔 스시집 서비스 청사진물적 증거외관 주차프런트좌석 및 테이블 셋팅스 시이동 벨트접시 대기청구서고객 행동식당 도착자리착석식기구제 공식사계산떠남종업원안 내 상호 작용선현장종업원가시선지 원 프로세스인사자리안내테이블

  • [서비스운영관리] 삼성서울병원 서비스전략
  • 서비스 목표 및 전략APPLICATIONS서비스 목표 및 전략진찰료 후불제 :국내 최초 초진부터 전화, 인터넷으로 진료예약 가능CS 아카데미 : 병원 친절 교육 담당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병원(3대 고객만족도 조사 1위)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4회 1위NSCI(국가고객만족도) 12회 1위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11년 연속 1위서비스 목표 및 전략기본적 근무환경 및 복리후생 PDR 프로그램CS 아카데미 운영직원과 직원고객과 직원인사관리빠른 출근시간

  • 듀오 서비스운영관리
  • 관리하라듀오의 생산성은 커플 매니저의 역할에 의해 좌우된다.220명의 종업원 중에서 커플매니저가 차지하는 비중은 약150명 정도이다.자유로운 조직문화듀오의 조직문화는 직원들간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다.자유로운 의사소통은 창의성있는 아이디어를 창출을 체득화 시키는 최선의 방법이다.듀오의 서비스전략과 운영전략 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s홍보 우수시장점유율 선두최다 회원수해외지사 보유까다로운 가입조건약관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