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과 바다 줄거리 영작+한글 번역문]]노인과 바다,영어 독후감,노인과 바다 줄거리 영작,영어로,감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31 / 2019.05.31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노인과 바다를 읽고 영어로 정리한 줄거리 영작 입니다.

영작문 뒷장엔 한글번역도 첨부하여

의미해석과 응용에 도움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참고하시어 영작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The Old Man And The Sea Summary
2. 한글 번역문
본문내용
['노인과 바다 줄거리 영작+한글 번역문' 본문 내용 中 발췌]

The old man returns home and falls asleep in bed. Manolin, worried about the old man, looks at him and cries, and villagers worry about the old man. The people admire beauty of the marlin's bones caught by the old man. The old man falls asleep again. The old man dreams of a lion.

<중략>

노인은 집으로 돌아와 침대에 쓰러져 잠에 든다. 걱정하던 마놀린은 노인의 모습을 보고 울음을 터뜨리고 마을 사람들도 노인을 걱정한다. 사람들은 노인이 잡은 청새치의 뼈대를 보고 그 아름다움에 감탄한다. 노인은 다시 잠에 빠진다. 노인은 사자 꿈을 꾼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 줄거리 요약을 잘 하며 자신이 바라는 세계를 사실적으로 독서 기록장에 남김. 131. (2학기) ‘무정(이광수)’을 읽고, 현대 소설과 이전 소설에 대한 차이점을 알게 되었으며, 분량이 많은 책을 읽어내는 자신감과 습관을 가지게 되었다 함.132. (2학기) ‘한국 단편 문학(주요섭)’, ‘노인과 바다(어니스트 헤밍웨이)’ 등 문학 작품을 즐겨 읽으며 특히, 노인과 바다에 나타난 도전 정신을 가슴 깊이 새겼다고 함.133. (2학기) ‘금 따는 콩밭(김유정)’, ‘

  • [일본어학] 유미리 자전에세이 `창이있는 서점에서`
  • 줄거리를 이야기 해두는 편이 좋다면 이렇다.「머리 없는 독수리」의 비니센트는 화랑에서 일하고 있다. 어느 날 아침, 인기척도 없이 한 소녀가 화랑에 들어온다. 아무런 설명 없이 그림 한 장을 사달라고 말을 꺼낸다. 빈센트는 소녀에게 화랑은 그림을 전시하는 곳이며 자신에게는 그림을 살 권한이 없다고 설명하지만 그녀는 돌아가지 않는다. 그는 할 수 없이 그 그림을 본다. 그리고 그 그림이 갖고 싶어진다. 화랑을 위해서가 아니라 자기 자신을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목차=1. 자유론2. 1만 시간의 재발견3. 19호실로 가다4. 82년생 김지영 5. 90년생이 온다6. 19847. 갈매기의 꿈8. 감시와 처벌9. 감정의 안쪽10.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11. 개인주의자 선언12. 걸리버 여행기13. 공중그네14. 구운몽15. 국부론16. 국화와 칼17. 군주론18.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19. 그릿20. 기획의 정석21.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22. 꾸뻬씨의 행복여행23. 꿈꾸는 다락방 24. 꿈의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독후감 쓰기 숙제를 꼭꼭 해왔지만, 한번도 어떻게 글을 써야 하는지 제대로 교육받은 적이 없다. 그저 책을 읽고서 글을 쓰는 행동이 있을 뿐이었다. 언제쯤 이 부분에도 교육적 관심이 모아져서 일이 추진될 수 있을까.2-2. 학생들이 생각하는 독후감처음 학생들에게 책을 읽고서 글을 써오라 하면, 학생들 열에 아홉은 붕어빵을 사가지고 온다. 처음에는 책을 어떻게 읽게 되었는지 대충 동기를 쓰고, 그다음 줄거리를 한참 요약한 다음, 마지막에 적

  • 특별활동.재량활동교육과정의 편성과 운영
  • 영어( 4 )체육( 4 )과학( 4 )수학( 3 )수학(1)미술( 4 )사회( 4 )도덕( 4 )기술.가정( 1 )34특별활동(5)(4)(4)(4)(3)(1)(4)(3)(4)(2)34계15121212931210125102(나) 창의적 재량활동 창의적 재량활동을 위하여 범교과 학습 및 자기주도 학습활동 시간을 와 같이 배정하여 매월 창의적 재량활동의 날을 정하여 전일제로 2개 활동을 2시간 단위로 편성ㆍ운영하였다. 창의적 재량활동 시간 배정표월 구분3456789101112학교행사시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