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도를 위한 브레인스토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과학도를 위한 브레인스토밍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생산하기 위한 학습 도구이자 회의 기법브레인 스토밍이란?.type
☆창출된 아이디어를 비난하거나 평가해서는 안 된다.☆ 아무리 우스꽝스러운 아이디어라도 수용해야 한다.☆ 아이디어는 많을수록 좋다.☆ 이미 제안된 아이디어로부터 다른 아이디어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한다.브레인 스토밍 방법.type.type.type.type.type
☆ 자신의 지식을 절대적으로 신봉한다.☆ 과학적 지식이 최고라고 생각한다.☆ 큰 차이가 없다면, 자신의 방법을 고집한다.☆ 절대불변의 진리를 공부한다고 생각한다.과학도의 특징.type.type.type.type.type
☆자신의 과학적 지식으로 이해되지 않는 의견은 무시하거나 반대한다.☆ 과학적 증명이 되지 않는 종교적, 철학적 문제들은 회피한다.☆ 어느 누구나 증명할 수 없는 부분에서는 자신의 의견을 고집한다.☆ 책에서 배운 많은 법칙들은 일단 불변의 진리라고 생각한다.과학도의 브레인스토밍 문제점.type.type.type.type.type
☆충분한 시간을 준다.☆ 비판하는 것을 삼가게 한다.☆ 상상의 날개를 펼칠 분위기를 만든다.☆ 확실한 메모는 필수이다.해결방안.type.type.type.type.type
감사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등임용고시 `2번 합격자`의 [교육학] 서브노트 자료
  • 위한 종합적 계획. 목적-내용-조직-방법을 종합적으로 묶는 교육의 전체 계획을 의미. 커리큘럼은 ‘말이 뛰는 길이라는 쿠레레’에서 유래.7.교육심리학 : 교육에 내재된 심리적 현상을 연구하는 것으로, 교수학습(수업)의 이론적 근거를 마련. 교사에게 ‘왜 그런 수업을 해야 하는가?’에 대한 이유를 제시. 교사의 교육실천을 지원하는 학문으로, 교사의 수업생활지도학급경영에 대한 이론적 근거를 제시8.교육방법학①수업설계 : 수업목표를 학

  • [기독교아동교육과정] Alta Vista Curiculum 이론과 실제
  • 위한 무대를 준비한다. - 하나님께서 내게 가장 잘 할 수 있도록 하신 것은 무엇이니? - 하나님이 주신 재능으로 하나님을 기쁘게 할 수 있겠니?- 어떻게 할 수 있을까?③ 유아들이 나와서 자신만의 특별한 방법으로 하나님께 경배한다. - 노래, 피아노, 춤, 그림, 이야기.1과 나는 특별해요▶초점: 개인의 정체성.▶개념: 사람들은 서로 다르지만 비슷한 부분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서로의 다른 부분을 살펴보는 것은 사람들이 개개인으로서의 그들

  • [레포트]교육과정 및 교육평가#1
  • 위한 절대적인 전제조건은 아니라고 말했다. 다른 방법으로 혁명을 유도할수도 있다고 그는 설명한다. 위에서 제시되고 있는 과학혁명의 구조는 필연적인 구조라기 보다는 라고 이해 되어야 할 것이다.3. 쿤의 과학관이 갖는 혁명성1) 과학자의 활동과 자학 자체에 대하여쿤은 과학자의 활동과 과학 자체를 구분하는 이러한 이해에 반대한다. 과학자의 활동이 바로 과학이며 따라서 과학도 과학사회학의 한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쿤에

  • [공사] [공사] 한국수력공사 기출문제 수정본
  • 위한 과거의 전통 재인식.* 저자의 역사인식삼국사기 : 김부식 (1075∼1151)㉠ 이상적인 유교정치의 구현.㉡ 역사를 교훈이나 후세의 귀감으로 파악하여 역사서술을 현실비판의 도구로 삼음.㉢ 단순한 개인주의적 사관이 아닌, 멸사봉공의 의무와 도리를 강조한 국가의식을 강조.삼국유사 : 일연 (1206∼1289)㉠ 신이의 강조 ㉡ 유교의 도덕적 합리주의사관에 대한 비판적 태도 ㉢ 불교적신화적 세계*서술상의 방법 삼국사기 - 기전체:왕조를 중심으로

  • OCI 연구개발 직무 첨삭자소서
  • 과학도로서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은 가장 도전적인 경험”으로 저의 가슴에 남아있습니다. 3. Change 큰 변화를 시도한 경험이 있는가? 그 계기는 무엇이었으며 변화를 통해 얻은 것이 무엇인지 서술하시오. (700자)작은 행동이 불러온 큰 변화201X년 석사 1학기 때의 일입니다. 그 당시 저희 학교 연구실 안에는 사무실과 실험실이 같이 있었기 때문에, 연구생들이 사무를 볼 때도 휘발된 유기용매의 독한 냄새를 계속 흡입해야 했습니다. 저는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