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를 디자인하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진로를 디자인하라 (저자: 김진)
레포트를 지정받고 책 내용을 살피던중 성향에 맞춘 진로. 진학 그리고 교육법. 학습법까지 소개한다는 진로를 디자인을 하라를 접하게 되었고 학습코칭과 진로코칭을 함께 수강하는 나로서는 만족스러운 목차들이 소개되어있고 나의 아이에게도 접목시킬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기분좋게 읽었다.
이책에서는 부모로 물려받은 본질적 성향과 후천적 환경에 따라 8가지 사고력을 가지게 되며, 또 이를 기반으로 자신의 성향을 결정하는 중심사고력, 성향을 보완해주는 주변사고력을 형성해 최종 15가지 성향유형이 나누어진다고 하며 성향을 분석하고 진로, 교육, 학습코칭을 통해 합격 DNA를 찾을수 있고 아이들이 변화할수 있다고 말해준다.
*8가지 사고력: 사실적, 추론적, 고정적, 창의적, 분석적, 융합적, 수직적, 수평적사고력.
*15가지 성향유형: 소통형, 창조형, 규범형, 실용형, 취형, 운동형, 원리형, 제작형, 분석형
봉사형, 생명형, 교육형, 복합형, 관찰형, 진취형.
이와 같이 사고력의 유형이나 성향유형에 따른 공부법, 교육법, 합격스타일, 내게 맞는 학과, 진로.직업, 제시하는 롤모델을 소개하는 진로를 디자인하라의 소통형유형부터 이야기를 시작해보고자 한다.
▶소통형 - 탁월한 언어 감각과 놀라운 친화력이 소유자, 진정한 커뮤니케이터
1. 내게 맞는 성향
강 점
약 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문화 수행평가) 진로 관련 `디자인인문학` 발표 자료 (관점 중심)
  • ‘디자인 인문학’ 개인과 사회 구조, 문화와 사회 파트와 관련하여 여러 관점(기능론, 갈등론, 상징적 상호작용론, 계층론, 계급론, 총체론적 관점 등)에서 말하고자 한다. ① 자료 소개최경원의 디자인 인문학은 다섯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부분은 디자인과 인문학의 관계에 대한 다양한 측면을 탐구하고 있습니다.1부에서는 디자인에서 인문학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소비자들을 유혹하는 감성적인 디자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합니

  • 진로 제이 분석
  • 디자인젊은 층을 타겟으로, 병 디자인을 보통 소주병보다 슬림하고 어깨를 올려서 세련되고 시원한 느낌을 전달하도록 리뉴얼하였다. 소주가 처음 출시된 1900년 초반의 한국인 남성 평균 신장은 약 160cm였다. 약 100년이 흐른 지금 한국인 남성의 평균 신장은 173.6cm로 약 13cm가 증가하면서 체형도 슬림해지고 서구화 되었다. 이에 착안하여 ‘진로제이’ 소주병 어깨부분은 약 13%정도 높여 슬림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디자인하였다.상표의 브랜드명은 붓

  • [하이트진로][진로][조선맥주]하이트진로(진로, 조선맥주, 하이트맥주) 참이슬의 브랜드네임, 하이트진로(진로, 조선맥주, 하이트맥주) 참이슬의 SWOT, 하이트진로(진로, 조선맥주, 하이트맥주) 참이슬의 사례 분석
  • 진로, 밤낮없는 참진이슬로 소주 판촉에 돌입3. 한국 경제 신문 : ‘참진이슬로’ 한 달 만에 6백40만병 팔려4. 서울 경제 신문 : ‘참진이슬로’판매호조 실지회복 가능할까5. 서울 경제 신문 : ‘참이슬’소주 해외서도 인기6. 매일 경제 신문 : 참진이슬로 대나무 숯으로 여과 불순물 없애7. 한국일보 : 소주 ‘참 이슬’ 대박8. 내외 경제 신문 : 진로, 경월 본격적인 영토전쟁 돌입9. 내외 경제 신문 : 진로 참진이슬로 패키지디자인상 수상10. 서

  • [국제마케팅] 진로소주의 일본 성공전략
  • 진로소주’이다. 진로를 우리나라 말로 하면 眞露=참이슬이 된다. 사명을 단순히 한글화 했을 뿐인데, 이것이 현재 진로의 대표적인 브랜드가 되었다.불과 1년전 만 해도 흔히 참이슬이라고 부르기는 하였으나 정식소주에는 참眞이슬露(참진이슬)이라고 쓰여 있었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참이슬이라고만 부르다보니 2010년 디자인에는‘참이슬’이라고만 쓰여 있다.개략적으로 진로소주의 연혁을 살펴보면 1924년 진천양조회사라는 이름으로 사업을 시

  • [국제경영학] [국제경영학]진로소주 해외진출전략 분석(A+리포트)
  • 진로재팬은 한국산이 아니다? 세련된 용기, 로고, 라벨디자인⑤ 즐거움을 파는 젊은 마케팅⑥ 젊은층 중심의 신제품 전략3. 결 론(1) 진로소주가 일본시장에서 나아가야 할 방향① 젊은 층에게 어필 ② 브랜드의 확장의 필요성③ 새로운 형태의 점포에 대한 공략(2) 진로소주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진로소주 해외진출전략 분석1. 서 론 (1) 기업선정이유국제화 시대에 발맞추어 국내기업들은 해외진출 및 현지국의 기업과의 합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