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위문화 인종적 하위문화 종교적 하위문화 지역적 하위문화 하위문화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결론
미국은 과거에는 유럽적 유산만 생각하였지만
현재는 비유럽적 유산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한다.
이를 하위문화라 부른다.
하위문화는 인종적, 종교적, 지역적으로 세분화된다.
하위문화의 구성원들은 독특한 행동패턴을 공유하며
라이프 스타일이나 제품을 대하는 태도에 영향을 미친다.
이를 명확히 이해하고 하위문화에 속한 집단의 독특한 욕구에
부응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할 필요성을 준다.
정의
9
소비자집단1
10
소비자집단2
11
소매2
12
히스패닉서론
13
문화적응언어세대적영향력
14
문화
15
마케팅
16
29
하위문화의 정의
구성원 행동의 구별되는 가치와 패턴을 공유하는 큰 문화의 한 세분시장
사회의 일부 집단에 공통하는 특유의 가치 기준에 의해 형성된 문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행동과 신념을 공유한다.
특정의 계층, 세대, 직업이나 종교, 인종, 지역을 기초로 구축되고 계승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종학 민족지 학과 민족지 학적 설명 기술記述
  • 문화 뿐만아니라 각 개인 때문에 다르다.일부분에서 현실속에서 이동들과 민족지학의 구축은 민족지학자들과 민족지학 독자들의 숫자에서 중요한 변화를 반영한다. 보다더 중산 그리고 하위층 개인들, 제3 그리고 제4세계 학자들 뿐만아닌 보다더 소수인종, 그리고 민족지학을 읽고 실행하는 여성들과 함께 조사원들의 계층, 인종, 문화 그리고 성적 신뢰들과 행동들은 조사의 주제들(현지인)의 그러한 것들(계층,인종,문화 그리고 성적 신뢰들과 행동

  • 한국의 다문화정책 현황 및 다문화정책 통합 방안 다문화정책의 할당과 전달체계를 중심으로
  • 문화적, 경제적, 사회적, 종교적 변화를 가져오게 하고 다양한 문제를 발생시킨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정부의 각 부처들은 경쟁적으로 다문화가족, 이주민에 대한 지원책 및 프로그램을 다문화정책이라는 이름으로 쏟아내고 있지만 대부분 미봉책이거나 단순한 적응과 흡수를 위한 교육부분에 치우치고 있다. 또한 이주 외국인의 증가에 따른 문제 또한 높아져가고 있는 실태이다. 대표적인 문제로는 외국인의 인권문제, 이주여성문제, 외국인의 범죄

  • 한국사회의 문화적 다양화와 사회 통합 - 다문화주의의 한국적 변용과 시민권 문제
  • 문화주의가 서로 모순적이라고 본다), ②자유주의적 다문화주의(자유주의는 문화적 다양성과 차이에 충분한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주장), ③헌정적 애국주의(모든 개인은 인종적문화적종교적 기원에 상관없이 모두가 동일한 권리와 의무를 갖는다) 등 다양한 대응들이 등장하게 되었다.주류 자유주의자유주의적 다문화주의A자유주의적 다문화주의B헌정적 애국주의자유주의 국가는 개인과 국가 사이에 존재하는 시민권의 침해여부만 따지면 됨.

  • [초등사회기초이론] 싱가포르 사회과 교육과정-한국 사회과 교육과정과의 비교를 통하여
  • 문화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문화적 전통(유산)에 대한 지식을 증대시킨다.․싱가포르와 세계 각국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외적인 사건들의 영향력을 이해한다.․싱가포르가 우리의 가정이라며, 우리가 소속된 곳이라는 점을 이해․인종적․종교적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는 점을 이해․실력이 존중되는 사회와 부패 없는 사회가 지속되어야 한다는 점을 이해․어느 누구도 싱가포르의 생존을 책임지지 않는다는 점을 이해․싱가포르는 우리 스스

  • [국제사회] 우마이야 왕조, 압바스 왕조의 역사, 사회, 문화 분석(2012년 추천 우수)
  • 지역적인 다양성을 띄는 이슬람 문화가 본격적으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또한 우마이야 왕조가 비잔티움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면 압바스 조는 페르시아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이 시기에 발전한 새로운 분야는 모스크,마스지드(masjid)이다. 이슬람 초창기 신도들은 특정한 종교 행사를 위한 건물을 따로 짓지 않고 메디나에 있는 예언자의 사적 생가를 그들의 종교적 혹은 다른 활동들과 무살라(기도장소)를 위한 주요 장소로 사용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