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학 아토피 자연의 역습 재앙으로 돌아온 환경성질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ontents
I. 서론
1. 주제 선정 이유
II. 본론
2. 환경성질환의 정의
3. 환경성질환의 종류
4. 아토피피부염
① ‘환경성질환’이란?
② 발병원인
③ 증상 (의사소견 동영상)
④ 치료법
III. 결론
설문조사 분석
1.환경성질환에 대해 들어보거나
알고 있는 지식이 있습니까?
2.환경성질환의 위험성이 어느 정도라고 생각하십니까?
3.환경성질환을 가지고 있습니까?
4.환경성질환을 가지고 있다면 어떤 치료방법을 쓰고 있습니까?
있다 52%
없다 48%
대부분 매우
심각하다고 인식
민간요법
있다 23%
없다 7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 레포트] 웰빙 패션
  • 자연물에서 시작된다는 인식이 대세. 예를 들어, 거미줄은 전문가들이 인정하는 궁극적인 꿈의 섬유로 강철보다 5배 강하면서도 신축성이 뛰어나 엄청나게 다양한 용도로 개발이 가능하다. 이는 4억년간 거미 종족 사이에 이어져 온 진화의 힘으로, 인간이 만든 합성 섬유와는 달리 거미줄은 제조될 때 석유 연료, 고열, 유독성 화학물질 등이 전혀 필요없다. 오직 자연상태의 단백질 합성만 필요하다. 과학자들은 거미를 양식해 거미줄을 이용한 꿈의

  • [패션] 웰빙 패션
  • 자연물에서 시작된다는 인식이 대세. 예를 들어, 거미줄은 전문가들이 인정하는 궁극적인 꿈의 섬유로 강철보다 5배 강하면서도 신축성이 뛰어나 엄청나게 다양한 용도로 개발이 가능하다. 이는 4억년간 거미 종족 사이에 이어져 온 진화의 힘으로, 인간이 만든 합성 섬유와는 달리 거미줄은 제조될 때 석유 연료, 고열, 유독성 화학물질 등이 전혀 필요없다. 오직 자연상태의 단백질 합성만 필요하다. 과학자들은 거미를 양식해 거미줄을 이용한 꿈의

  • [의학] 신종바이러스 SI활동의 문제점과 치료방안0k
  • > 박성언, 김종배,2000년정윤희, 한국소비자보호원 식품미생물팀장 시사제주 http://www.sisajeju.com/news전쟁보다 무서운 재앙 - 슈퍼 바이러스 http://blog.naver.com/ino1170/머니 투데이 http://www.moneytoday.co.kr/view/mtview.php?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약화학실http://medchem.snu.ac.kr/funNtalk위키백과사전http://ko.wikipedia.org/wiki/한겨레http://www.hani.co.krhttp://blog.naver.com/naulboo/70046218302

  • 철학의이해, 공통유형, 철학 문화를 읽다, 기생충에서 아토피까지 위생, 건강, 그리고 웰빙
  • 아토피는 세상이 얼마나 복잡한지를 배우지 못한 면역제가 세계를 자기 기준으로 단순하게 해석한 결과다. 환경과 문명이 발달하면서 우리 생활은 편리성과 효율성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바뀌었다. 자연에서, 자연과 호흡하기보다는 점점 자연과 멀어질 수밖에 없는 삶으로 바뀐 것이다. 이렇게 우리 삶이 자연과 멀어지고, 자연과 함께 하는 삶이 잊혀 질수록 우리는 각종 신종 질환과 마주할 수밖에 없다. 이것은 생활 속에서 자연이 차지하는 자리가

  • 풀무원의 마케팅 전략
  • 아토피 캠페인 2-3-1) 2030세대의 영향력 증가2-3-2) 이에 따른 풀무원의 마케팅 전략 - 다양한 두부 카테고리1. 한 끼 식사 두부 - ‘가벼운 한끼 두부와 콩즙’2. 소이데이 3. 용도별 두부3. 시장 분석3-1-1) 국내 두부시장 규모3-1-2) 포장두부 시장 점유율 분석3-2) 경쟁사 CJ의 마케팅 분석 1. 제품 분석2. Promotion 전략3. 유통망 확대: 세계 시장 진출4. 이에 따른 풀무원의 최근 마케팅 현황4-1) SWOT 분석4-2-1) Product 전략: 고급화, 차별화, 다양화1. ‘발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