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다이어트 운동처방 운동처방 식단 나의 신체조성에 맞춘 운동처방 운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현대인의 다이어트_ Report]
『운동처방』
나의 신체조성에 맞춘 운동처방
▷ 운동 목표
■ 체력적 목표 _ 심폐지구력, 근력, 근지구력 향상
_ 걷기조깅 (유산소운동), 저항운동, 프리 웨이트&웨이트 기구
■ FW (체지방량) 20%까지 낮추기 → 유산소 운동
■ FFW (제지방량) 80%까지 올리기 → 저항운동
▷ 개인 정보
■ Age _ 24
■ Height _ 168 Cm
■ Weight _ 58 Kg
■ Soft Lean Mass _ 42.1 Kg
■ Body Fat Mass _ 13.8 Kg
■ Percent Body Fat _ 23 %
■ Waist Hip Ratio _ 0.77
■ BMI _ 21.1 Kg/
■ BMR (RMR) _ 1490 kcal
《체지방 측정 결과》
□ BMI : 정상범위 (19~25)
□ BMR : 다소 높음
□ Muscle : Mass 정상범위
left arm의 근력이 조금 약함.
□ Fat : 정상범위 (20~25)
목표 FW 20%
▷ 운동계획
☞ 심폐능력 및 적당한 체중감량 (FW감소)를 위해 Toning 수준의 Program 계획
■ Type_유형 :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으며 부피가 큰 근육을 포함하는 반복적 동작 의 유산소 활동을 선택한다.
큰 근육→작은 세부 근육
서킷 방식으로 진행하여 근력, 근지구력 증가를 꾀한다.
■ Intensity_강도 : HRmax(최대심박수)의 50~80%, Vmax(심폐체력)의 40~50%의 강도로 HRmax 50~60%에서 진행에 따라 강도를 높인다.
■ Frequency_빈도 : 운동초반은 일주일에 3회로 시작하고 점차로 FW down을 위해 4 회 이상으로 증강한다.
■ Time_시간 : 운동 강도에 따라 30~90분
(30분은 지속적인 유산소 운동)
▷ 유산소 운동
■ 초보자 이기 때문에 traditional, not depend on skill, easy to monitor exercise, treadmill, bicycle ergometer을 택하여 한다.
■ 유산소 운동 (treadmil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샵 휴 플레이스(HUE PLACE) 마케팅
  • 맞춘 ‘ 자연주의 ‘ 컨셉을 내세운 상품을 3,300 원이라는 매력적인 가격 제시(화장품 원가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포장과 유통마진을 대폭 줄여 합리적인 가격을 맞출 수 있었다)3) 입지Place① 모든 매장은 명동, 코엑스, 잠실(서울지역) 등과 같이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② 유명 대형 백화점이나 대형 마트에 입지4) 촉진Promotion① 권상우 CF 효과(그녀에게 돌려주고 싶은 ‘natural story’)② 인터넷 쇼핑몰을 통한 상품 구입 가능→ 사이트 방문

  • 식사와 영양(아동기, 청소년기, 대학생, 직장인, 중년기,노인기의 식생활)
  • 식단에 대한 배려가 무엇보다도 중요한 시기이다. 올바른 성장과 균형 잡힌 식습관을 위하여 가정이나 학교급식 준비 시 아동의 기호 및 영양적인 배려가 반드시 반영되어야 한다. 대한비만학회 소아비만 위원회 편저, 소아,청소년 비만관리 지침서 , 대한비만학회, 2006, p.43-442) 한국 아동의 영양 실태서울시내 고소득층 아파트 단지 내에 위치하는 초등학교 아동을 대상으로 영양실태를 조사하였다. 신체 계측 결과 아동들의 체중은 교육부 학생표본

  • 의료관광호텔사업계획서
  • 조성사업지구, 산업단지, 관광특구, 기타면적이 300만㎡이상인 지역으로 체계적 ․ 계획적 관리가 필요한 지역ㆍ제 2종 지구단위계획구역 대상지역(관리지역)- 계획관리지역- 개발진흥지구: 계획관리지역내 주거 및 복합 개발 진흥지구, 계획 생산관리 및 농림지역내 산업, 유통 및 복합개발 진흥지구, 도시지역 외지역으로 관광휴양 개발 진흥지구등나) 관광진흥법관련 시설지구 구분관련법관 련 법 규관 광진흥법시설지구ㆍ설치할 수 있는 시

  • [유통관리론] 우리나라 유통환경의 pest 환경요인분석 [거시환경분석]
  • 나이다. 국가경쟁력 향상 및 소비자권익보호라는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정책적인 조치라고 이해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할 수 있다. 이 법은 제조물의 결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한 제조업자 등의 손해배상책임을 규정함으로써 피해자의 보호를 도모하고 국민생활의 안전향상과 국민경제의 건전한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조물 책임은 제조물의 결함으로 인한 소비자의 생명, 신체 또는 재산상의 피해에 대한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나치게 많아 희소성과 제품가치 ▪ 향상 측면에 부정적 OPPORTUNITYTHREAT▪ 잠재되어 있는 도넛시장 ▪ 원두커피 시장의 발전 ▪ 소비자 연령층의 확대→입맛의 다양화 ▪ Take-Out 문화 성장 추세 ▪ Well-being 문화 ▪ Fast Food 에 좋지 않은 시각 ▪ 베이커리 업체의 진입 ▪ 경쟁 도넛의 출현 ▪ 커피경쟁 심화 ▪ 다수의 유사상표 ♦ 던킨 도넛의 4Ps• Product다양한 신 메뉴 개발 샌드위치, 케익 등 다양한 메뉴 판매, 시대의 흐름에 맞춘 지속적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