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이렇게 하자 다이어트 열광 이유 다이어트 열광 이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다이어트, 이렇게 하자!
개요
제목 : 다이어트, 이렇게 하자!
주제 : 올바른 방법으로 실패 없는 다이어트를 하자.
서론 - 1. 다이어트에 열광하는 사람들
본론 - 2.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이유
1) 건강관리
2) 원하는 옷 착용
3) 비만인의 부정적 이미지
3. 다이어트 실패의 원인
1) 호르몬의 작용
2) 과식
3) 지속적인 스트레스
4.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
1) 수분함유량 높은 음식 섭취
2) 단백질 강박증 탈출
3) 규칙적인 운동
결론 - 5.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하여
다이어트, 이렇게 하자!
1. 다이어트에 열광하는 사람들
요즘 다이어트 열풍이 한창이다. 이런 열풍으로 인해 카페인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같은 다이어트 프로그램들이 사람들에게 많이 소개되고 있는 실정이다. 요즘은 개인의 능력과 더불어 외모 또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몸을 가꾸는 것 또한 그 중 하나로써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있지만, 마냥 쉬운 도전은 아닌 것 같다. 최근 <워싱턴 포스트>에서 다이어트에 돌입한 2백 명 중 오직 열 명만 목표치의 체중 감량에 성공한다고 보도한 바 있다. 게다가 이 열 명 중 적당한 시간이 지나서도 감량된 체중을 유지하는 사람은 단 한 명뿐이라고 밝혔다. 또한, 미국의 해리스 여론조사소에서 목표선까지 체중을 감량한 2천명을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실시했는데, 목표에 도달한 10명중 9명이 그 선을 유지하지 못하고 다시 원래 체중으로 되돌아가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런 수치들은 다이어트의 실패율이 무려 90퍼센트나 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왜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것일까?
2.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이유
1) 건강관리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트랜드모니터에서 실시한 만 13에 이상의 남녀 1050명에게 비만과 다이어트에 관한 설문조사
, 전체 응답자 중 82%가 다이어트를 시도한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다고 한다.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로 ‘건강관리를 위해’ 라고 대답한 사람이 39.3%로 가장 많았다. 이 답변은 주로 20대 이상 남성, 40대 이상 여성들로부터 얻을 수 있었는데, 이로 인해 이 연령대의 사람들이 가장 건강에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실제로 주변의 휘트니스 클럽에 가보면 운동하는 사람들 중 대부분이 20대 이상 남성 혹은 40대 이상 여성인 것을 쉽게 관찰할 수 있다.
2) 원하는 옷의 착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조사]베스킨라빈스31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하자는 것입니다.이는 소비자의 마음에서 인식상의 우위를 점할 수 있기도 합니다.2)단기전략 제품① 신제품의 지속적인 개발베스킨라빈스31의 주요 타겟 소비자는 10대계층이므로 빠르게 변화하는 10대 수요의 입맛을 맞추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이 필요합니다. 다이어트에 신경쓰는 소비자나 다이어트로 인하여 아이스크림을 기피하는 계층까지 끌어들일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아이스크림은 당분이 많은 제품이라는 개념에서 벗어

  • [독후감] 상식 밖의 경제학에 대한 내용요약 및 서평(A+독후감)
  • 이유와 결론을 설명하는 식이다. 이 책을 읽으면서, 지극히 상식적인 행동만을 하던 실험 참가자들 속에 내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곤, 정말 내가 지극히 평범한 사람이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나는 내가 오늘 하루 동안 지내면서 얼마나 많은 고정가격 이나 고정관념(이것을 지은이는 앵커anchor라고 부른다.)속에 살고 있는가를 체크해 보기로 결심했다. 이 책은 사고의 틀을 바꿔라 라는 부제 속에 출간되는 여러 가지 다양한 책들 중에서

  • [시크릿] 시크릿 A+ 독후감
  • 이렇게 나는 경험으로 알게 되었다. 나는 시험해보고 싶었다. ‘이게 정말 효과가 있을까?’ 그래서 우리는 시험해봤고, ‘비밀’은 정말로 효과가 있었다. 그때부터 나는 날마다 ‘내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 (p.122) -마음의 중요성은 아주 먼 옛날부터 강조되어 온 것이다. ‘말이 씨가 된다’는 옛말은 우리 생각에 깃든 - 말은 생각에서 비롯되는 것이므로 - 부정적인 요소에 대해 경계하라는 뜻이 담겨져 있다. 우리의 일상에서도 마음과 마음의 이

  • [조직행위 독후감] `마시멜로 이야기`를 읽고 나서
  • 하자면 순간의 유혹을 모두 마시멜로에 대입해서 생각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다이어트를 해야 할 때 눈앞에 놓인 초콜릿, 채플시간을 한 시간 앞에 둔 늦잠, 지금 이 순간 손톱을 물어뜯는 것 모두가 마시멜로로 보이게 되었다. 내가 생각하는 성공이란 결코 거창한 것이 아니다. 졸업앨범 촬영을 위해 3kg을 감량하는 것, 채플을 패스하는 것, 손톱을 물어뜯는 버릇을 고치는 작은 목표들을 성공하는 것에서부터 나의 마시멜로 모으기는 시작된다. 이것이

  • 카페베네 caffebene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4P사례및 마케팅문제점,해결방안제안
  • 이렇게 커피전문점이 소비자들의 생활의 일부로 자리 잡은 만큼 카페의 문화마케팅도 중요해지고 있다.커 피전문점의 분위기는 소비자들이 커피전문점 선택 시 중요하게 고려하는 사항으로, 카페베네 특유의 매장 분위기는 소비자들의 선호를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방면으로 시행되는 문화마케팅 또한 카페베네가 더욱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이다. 전 매장에 우산 대여서비스를 실시하여 소비자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음악방송을 통해서 기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