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감상문] 사랑에 관한 다섯가지 소묘를 보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1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관람한 연극제목: 사랑에 관한 다섯가지 소묘


연극의 이해라는 교양수업으로 연극을 보고왔다. 이렇게 연극보는 것이 참으로 오랜만인데 그덕분인지 몰라도 더욱더 기대되고 설레였다. 마지막으로 연극본게 언제였더라..하고 생각해보니 도무지 생각나지않았다. 그 때문에 연극에 대해 더욱 더 설레게 되는 거 같았다. 대학로에 가서 어떤연극을 볼까? 하고 고민하던중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 라는 연극의 포스터가 눈에 확 띄었다.마침 시간대도 맞고 같이 보는 친구들과의 의견과도 일치해서 이 연극으로 보자 하고 결정하였다. 연극을 보기전 판플렛을 먼저 받아보고 , 안내책자도 사서 읽어보니 이 연극이 어떤 주제를 가지고 어떤 내용인지 대충 알수있었다. 그럼으로 인재 더욱더 이 연극에 대한 기대가 커졌다.
드디어 연극 시작인 3시가 되었고 이제 곧 시작한다는 안내방송이 나오자 더욱 더 기대가 되었다. 막이 오르고 1막부터 시작되었다. 제 1막은 프롤로그로써 이 전체 연극에 대해 제시해줌으로써 더욱 더 다음 내용에 대해 궁금해졌다. 이 연극의 프롤로그는 어떤 한 남자와 여자가 서로 사랑한다는 사실에 의문을 가짐으로 인해 권태로움이 찾아왔다는 내용이었다.서로에게 정말 날 사랑하느냐? 라고 묻는 두사람을 보면서 왠지 모르게 슬픔이 느껴졌다.
프롤로그가 끝나고 제 2막이 오르면서 첫 번째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이제부터 다섯가지의 사랑이 보여지는 것인데 첫 번째 이야기는 노총각, 노처녀의 사랑이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참고자료안됨
  • lla***
    (2005.12.14 21:54:50)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우리 말글의 갈길
  •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관심이 없는 곳에 바르고 그르고가 있을 수 없다”는 저자의 말과 같이 우리의 말과 글을 지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내 나라 말글에 대한 사랑과 관심이 필요합니다. ‘정재도의 말글 강좌’는 말글의 소중함과 더불어 말의 이치를 깨닫게 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참고문헌정재도- 정재도의 말글 강좌 (지식산업사)yes24 http://www.yes24.com/ mbc뉴스 글 잘 쓰는 비결은 독서라는 기사 -MBC 뉴스 정용준국어사전

  • 감성지능, 공감, 배려윤리 고찰 - 길리간의 배려윤리, 나딩스의 배려윤리
  • 사랑과 자연적 성향에서 나온 행위를 도덕적 행위로 보고 있다. 관계 윤리는 자연적 배려에 근거하고 이에 의존해서 행위를 판단한다. 칸트가 감정을 멀리하고 의무감에서 행위하라고 규정한 것과는 달리 관계윤리에서는 자연적 배려를 자극하기 위한 의무감을 요구한다. 관계 윤리는 그 관계의 근거가 되는 감정을 고뇌가 아니라 기쁨으로 보고 있다는 특징을 갖는다. 가장 자유로운 의식을 가지고 시작하는 외롭고 공허한 철학자들은 고뇌를 인간의

  • 삼국지분석을 통한 리더십의 경영학에 적용00
  • 다섯 개 관을 지나며 여섯명의 장수룰 밸 수 있다 해도 결국 빠져나가지 못했을 것이다.조조가 이렇게 인재를 사랑했기 때문에, 관우를 얻지는 못했어도 그의 마음만은 얻을 수 있었다. 그래서 관우는 화용도에서 조조군을 무찌르고도 군령을 어기고 조조를 놓아주었다. 관우가 조조에게 먼저 은혜를 입지 않았다면 조조는 화용도를 벗어날 수 없었을 것이고, 관우의 청룡언월도 아래서 불귀의 객이 되었을 것이다.2-2-3. 출신성분을 가리지 않는다. 과

  • [교육평가] 독서 활성화 방안
  • 보고서, 2001•전라북도교육청,「흥미 넘치는 역할놀이 독서토론」, 2005•Lawson, Susan, 「Accelerated Reader Boots Student Achievement」, 『Callifornia School Library Association journal, Vol 23. no2』, cited Academic Search Premier. 2002 •김은주, 「초등학생의 독서관련 활동과 창의성간의 관계」, 대구대학교 교육대학원, 2005 •양완석, 「독서활동을 통한 중학생의 창의력 신장에 관한 연구」, 중부대학교 인문산업대학원, 2005 •장승익, 「효율적인 독서 지도가 창의성 신장에 미

  • 감성지능, 공감, 배려윤리 고찰 - 초등도덕교육에의 적용
  • 가지 측면의 윤리학을 ‘내 생각’으로 정리해보게 된것이, 내게 있어 이 레포트를 쓴 가장 큰 의의이다. 참고문헌EQ감성지능(대니얼골만)공감 (박성희)공감학 어제와 오늘 (박성희)배려윤리와 도덕교육 (박병춘)초등 도덕과 교육에서의 배려 윤리 수업 모형의 상세화 방안 연구 (광주교대 대학원 석사 논문, 최용)공감의 구성요소를 기준으로한 초등학교 교과서 내용분석(청주교대 대학원 석사논문,김기종)배려윤리에 근거한 초등 도덕교과의 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