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음식 푸드트럭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03 / 2018.10.03
  • 6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멕시코 음식 푸드트럭 사업계획서
목차
1. 개 요
사업 개요
배경 및 목적

2. 전 략
아이템 소개 및 절차
시장분석 및 사업내용

3. 사 업 성
사업타당성 검토
재무분석
본문내용
01. 개요_배경 및 목적
푸드트럭 선정이유
미국에서는 음식문화의 한 축을 이룰 정도로 성업 중
- 미국 뉴욕 거리에는 푸드트럭들로 유명.
생계형에서 기업형으로 변화
- 자릿세가 3억 원이 넘는 곳도 있을 정도.
관심분야이자 유망산업
- ‘아메리칸 세프’와 같은 영화도 나올 정도.
법적 허가 확대하는 사회 분위기
- 2014년 푸드트럭이 합법화
- 정부가 전문상담부터 1대1 멘토링, 컨설팅, 창업자금까지 종합지원
- 30일부터 이틀간 서초구청에서 열리는 푸드트럭 창업아카데미에선 - 무료로 푸드트럭 창업에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고 현장실습을 진행 예정
- 경기도, 굿모닝 푸드트럭 창업자금 지원 확대

중고트럭은 보배드림 사이트에서 참고하여 푸드트럭 영업을 이미 승인을 받은 트럭
싱크대, 냉장고, 작업대,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불판, 바트(고기나 야채를 담아두는 통) 등 이미 구비되어 있는 푸드트럭
1900만원에 판매중이여서 이 트럭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초도 물품 및 비품은 다음에 나오겠지만 11번가 쇼핑몰을 이용하였구요
자릿세는 수원시청에 전화문의하여 수원시청, 광교호수공원 2년이용료 2382800원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총 초기 투자비용 2천 백 88만 1050원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경영학과 경영학원론 과제에 수행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 t5h***
    (2019.05.08 22:22:48)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푸드점, 맥주.호프점, 백화점, 액세서리점, 귀금속 전문점, 통신장비 판매점 등의 초현대식 매장이 넘쳐나고 네온사인이 불야성을 이루고 있다. 장쑤(江蘇).저장(浙江).산둥(山東).장시(江西).푸젠(福建).안후이(安徽)성 등 중국 연해 동부지역 화둥(華東)경제권의 중심인 상하이의 소비시장 규모는 배후시장을 포함해 지난해 중국 전체 3조4153억위안의 36%인 1조2303억위안을 차지했다. 푸둥(浦東)이 10년의 개발을 통해 눈부신 성장을 거듭했다지만 아직까

  • [졸업][마케팅원론]Dream Mart를 가상 자회사로 하여 대형 할인마트 마케팅 전략 수립
  • 푸드점, 맥주.호프점, 백화점, 액세서리점, 귀금속 전문점, 통신장비 판매점 등의 초현대식 매장이 넘쳐나고 네온사인이 불야성을 이루고 있다. 장쑤(江蘇).저장(浙江).산둥(山東).장시(江西).푸젠(福建).안후이(安徽)성 등 중국 연해 동부지역 화둥(華東)경제권의 중심인 상하이의 소비시장 규모는 배후시장을 포함해 지난해 중국 전체 3조4153억위안의 36%인 1조2303억위안을 차지했다. 푸둥(浦東)이 10년의 개발을 통해 눈부신 성장을 거듭했다지만 아직까

  • [인사관리] 미국 기업의 인사관리 -스타벅스 사례
  • 사업의 동반자로 만들었다. 이렇게 앞서가는 직원 복지와 종업원에 대한 존중으로 말미암아 포춘지는 1998년 스타벅스를 ‘100대 최고의 직장’ 중의 하나로 선정했다. 기업의 규모가 커지면 커질수록 종업원 개개인에게 세심한 관심을 쏟기는 힘들어진다. 그러나 슐츠는 그럴수록 주식 시장에서의 주가 하락보다도 종업원들에게 관심을 제대로 쏟고 있는지의 여부가 더 중요하다고 역설한다. 스타벅스의 성공 배경에는 지금까지 살펴본 것 이외에 여러

  • [인사관리] 스타벅스의 인사관리
  • 사업이 제3의 공간을 제공하는 문화사업임을 잘 알고 문화 컨텐츠를 창조하고 전파할 수 있는 사람. 즉 스타벅스가 하는 일이 비록 작은 원두에서 출발했지만 문화라는 진정으로 큰 의미를 지녔음을 알고 그에 대한 열정을 가진 인재를 말한다.셋째, Customer man스타벅스의 미래를 결정하는 것이 바로 고객이라는 점을 잘 알고 고객의 입장이 되어 고객의 호기심을 이해하고 배려하고 존중할 줄 아는 사람으로 자신이 지닌 지식과 열정으로 고객 또는 타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푸드점, 맥주.호프점, 백화점, 액세서리점, 귀금속 전문점, 통신장비 판매점 등의 초현대식 매장이 넘쳐나고 네온사인이 불야성을 이루고 있다. 장쑤(江蘇).저장(浙江).산둥(山東).장시(江西).푸젠(福建).안후이(安徽)성 등 중국 연해 동부지역 화둥(華東)경제권의 중심인 상하이의 소비시장 규모는 배후시장을 포함해 지난해 중국 전체 3조4153억위안의 36%인 1조2303억위안을 차지했다. 푸둥(浦東)이 10년의 개발을 통해 눈부신 성장을 거듭했다지만 아직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