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주선 전문업체(20~30대 타겟 소개팅)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7 / 2016.02.17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남주선 전문업체 (20~30대 타겟 소개팅)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사업개요
2. 회사 슬로건
3. 예상 창업비용
4. 경쟁사 분석
5. STP 전략제안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2) 목표시장 선정(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6.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7. 부가서비스 전략
(1) 가격 차별화(저가 정책)
(2) 인센티브 유인 전략
(3) 데이트 코스 제공
Ⅲ. 결론
1. 재무분석을 통한 향후전망
2. 느낀점
- 본문내용
-
종합해보자면, 커플메이킹은 기존 온라인 소개팅 업계의 틀을 거의 흡사하게 벤치마킹 하되,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으로 그 판세를 더 유리하게 확보할 수 있는 사업이다. 인센티브 고객 유인책이나 데이트 코스 서비스 전략은 커플메이킹의 주된 고 수익 모델이자, 기존 업체와는 차별화된 핵심 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좀 더 발전시킨다면 수많은 이벤트 Day들(회원들의 각 생일,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 데이, 크리스마스 등...)에 다양한 서비스를 계획하고 실행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