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주선 전문업체(20~30대 타겟 소개팅)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7 / 2016.02.17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남주선 전문업체 (20~30대 타겟 소개팅)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사업개요
2. 회사 슬로건
3. 예상 창업비용
4. 경쟁사 분석
5. STP 전략제안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2) 목표시장 선정(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6.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7. 부가서비스 전략
(1) 가격 차별화(저가 정책)
(2) 인센티브 유인 전략
(3) 데이트 코스 제공

Ⅲ. 결론
1. 재무분석을 통한 향후전망
2. 느낀점
본문내용
종합해보자면, 커플메이킹은 기존 온라인 소개팅 업계의 틀을 거의 흡사하게 벤치마킹 하되,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으로 그 판세를 더 유리하게 확보할 수 있는 사업이다. 인센티브 고객 유인책이나 데이트 코스 서비스 전략은 커플메이킹의 주된 고 수익 모델이자, 기존 업체와는 차별화된 핵심 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좀 더 발전시킨다면 수많은 이벤트 Day들(회원들의 각 생일,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 데이, 크리스마스 등...)에 다양한 서비스를 계획하고 실행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미팅사이트에 대한 사업계획서(교내대회에서 입선)
  • 창업아이템 구현시 투자해야할 비용4-1. 시설설비비서버구축 비용 ₩ 200,000Web호스팅비: ₩ 40,000총: ₩ 240,0004-2. 인력소요수준(학력, 경력, 전문성, 인원 등)홍보팀 1명: 홍보에 관한 업무E-사업팀 1명: 미팅, 소개팅을 연결해 주는 업무기획팀 1명: 총괄적인 업무Web팀 1명: Web Site 구성 및 관리총 4명의 인원이 필요함 - Web팀만 홈페이지 구축 및 보수의 필요한 기술이 필요하며 다른 3명은 별다른 기술이 없어도 무관함(서비스 사업이기 때문에 인간관

  • [사업계획서] 대학생연애온라인업체
  • 업체로서 의 노하우넥슨 유저 커뮤니티 확보다양한 과금 모델전문적인 경영자원 부족해외 현지 법인의 핵심정보 유출 위험대박게임이 없음 수익모델의 부재 캐주얼 게임의 낮은 충성도 해외시장 진출의 용이성전략적인 제휴와 협력캐릭터 비즈니스한국온라인 게임의 선호증가 여성 네티즌 증가 초고속 인터넷망 해외 거대 게임 기업과 국내 경쟁업체와의 치열한 경쟁핵심정보,핵심 기술의 누출국내 수요의 한계 마케팅투자 증가 추세

  • [사업계획서] 커플메이킹 사업 계획서
  • 사업을 하는 분야는 예전부터 많았다. 과거 조선시대의 중매쟁이부터 현대의 결혼정보전문 업체 까지 남녀의 만남을 돈을 주고 하는 것은 예전부터 많이 진행된 사업이다. 그러나 대부분 이러한 사업들은 결혼을 전제로 하는 무거운 만남 이고, 주 고객들의 연령대도 높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을 유치하지는 못하고 결혼 적령기의 연령층에게만 한정되어 있었다. 이러한 사업 분야에 비해 소개팅 주선 사업 그리 주목을 받지 못했다. 요 근래 까지는 정

  • [사업계획서]《 Youth-Ting 》- 청소년들의 놀이문화
  • 전문가 고용《각 부서 인원 추정》(단위: 명)창업당해년도2년차3년차경영팀123디자인팀125이벤트팀136기술팀12311. 위험요소 분석 및 대책1) 고객 확보 / 의뢰 수주 계획의 차질 및 자금 고갈- 영업상 손익 분기점 이전에 발생 가능→ 오프라인 행사와 광고 마케팅의 강화로 고객확보에 총력2) 경쟁사의 출현- 기존 대형 커뮤니티의 컨텐츠 확장 가능→ 사업 특성인 오프라인 행사/만남 주선을 강조한 마케팅 실행3) 각종 관련 법규에 저

  • [경상대학] 주식회사 법인설립 사업계획서
  • 소개팅 업체 수는 그다지 많은 편이 아니다. 또한 타 업체와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우리 사업만의 특수성을 갖게 된다면 이미 자리 잡힌 시장에서도 틈새를 겨냥하여 다른 업체와의 경쟁에서 충분히 승산이 있을 것으로 본다. Ⅱ. 사 업 현 황 1. 사업개념 회원 간의 미팅 소개팅 주선, 당일 하루를 책임지는 역할 (만남까지)2. 시장현황 현재 소개팅을 주선하는 업체는 매우 많은 상태이다. 그러나 대학생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업체 수는 그다지 많지 않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