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간호과정을 적용한 보건교육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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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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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2. 본론
- 대상자 선정 및 분석
- 보건교육 요구사정
- 보건교육 학습지도안
- 보건교육 수행
- 보건교육 평가
3. 결론
4. 참고문헌
- 본문내용
-
2. 본론
보건교육 요구사정 –SWOT분석
Strength
최신식 학교 시설 및 구조물 구성
월간 보건신문 발행으로 보건정보 제공
학교 홈페이지에 보건상담실, 학교폭력예방/신고함 운영
5분 거리에 근린공원, 메타세콰이어 길 조성 (휴식제공)
재학생 학업성취도 발전을 위한 수준별 이동수업 실시
학생 친화적 상담실 운영으로 편안한 상담환경 제공
교사-학생 학습동아리 운영으로 재학생의 자기주도 학습능력 배양
행복드림 중점학교 운영을 통해 재학생들이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고 진로 비전
설정 및 자기주도적 진로설계능력 함양
학생들의 보건실 이용빈도 높음
연 4회 수질검사 실시하며 올해 균 배출된 적이 없음
학교 홈페이지에 급식란을 운영하여 식단정보와 음식원산지, 알레르기에 대한
정보 제공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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