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ner의 행동주의, 조작적 조건형성이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27 / 2017.12.27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행동주의
조작적 조건형성이론
교육적 적용
시사점 및 평가
- 본문내용
-
2. 조작적 조건형성이론
강화가 일어나는 빈도에 따른 분류
연속(계속)강화 (continuous reinforcement)
- 바람직한 반응이 일어날 때마다
모두를 강화하는 것
- 학습된 행동이 처음으로 도입될 때 유용
- 반응률은 높지만,
강화가 중지되면 소거가 매우 빠르게 일어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아의 뇌발달] 유아기 두뇌발달
- 교육철학및교육사_학자들의 교육사상이나 교육내용 및 방법 등을 현재 유아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나 유아교사에 대한 시사점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만3세 3월,4월,5월,6월,7월,8월 관찰일지 및 1학기 총평 (놀이,일상 관찰일지)
- 기록관리를 위한 업무 프로세스 분석
- 보육일지 만0세 10월 1주-4주 놀이가 좋아요
- 인지행동주의모델과 합리정서행동치료의 특징과 치료원리에 있어서 어떠한 공통점이 있는지 토론하시오
- [현대소설] 박완서 `빨갱이 바이러스 `
- 사회복지정책론_인간의 존엄성, 자유, 평등 세 가지 가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1)일반적 개념과 2)사회복지정책에서 가지는 의미를 설명하고, 3)이 가치가 잘 반영되었다고 생각하는 사회복지제도를 선택하여 설명해주세요
- 유아의 언어발달을 바라보는 세 가지 관점(행동주의,생득주의,상호작용주의), 본인은 어떠한 관점이 가장 옳다고 보는지 사례를 들어 의견 제시
- 국어과 학습 지도안 고등학교 1학년 논증 및 설득의 글 읽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