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응용분석] 도시환경미화를 위한 간판디자인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30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도시환경과 간판
1. 도시환경
2. 도시환경과 간판
Ⅱ. 외국의 간판
1. 유럽의 간판
2. 각국 간판의 특징
Ⅲ. 다양의 통일을 위한 간판디자인 방안
1. 다양의 통일과 유니크한 간판의 이미지 방안
2. 간판디자인 방안
Ⅳ. 결 론
본문내용
급속한 도시화의 과정에 있어서 건물, 가로, 도로, 고속도로, 주차장, 지상 지하의 모든 설비
요소가 최대화되고, 지형, 바위, 식물, 물 등으로 대표되는 자연은 배제되고 있는 경향하의
현실에 즈음하여 인간과 자연 사이의 조화와 균형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제고 되고 있는
추세에 있다는 것은 다행한 일이 아닐 수 없다.

자연의 질서는 다양의 통일 밑에서 완전한 조화와 균형을 이룩하고 있지만, 인간이 창조한
도시환경은 무질서, 혼란, 부조화, 불균형으로 인하여 인간 스스로의 활동공간을 파괴하고
있다.

환경보호론자들이 가장 우려하고 있는 것은 오염문제이지만, 쾌적한 도시, 인간의 활동이
편한 도시, 즉 창조적 환경에서 문제가 되는 것은 물적인 경관의 질을 높이는 것이라고
하겠으며 도시경관에 질서를 주고 의미를 부여하고 혼돈을 제거하기 위하여는 규격화,
획일화의 계획을 가지고는 해결할 수 없으며 다양의 통일로서, 조화, 균형, 통일감을 주어서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으로 자연의 질서를 충족시키는 활력과 기쁨이 있는 도시환경미화의
개선이 중요하다고 생각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도시에 참가한 기업은 회사명이라든지 업무내용을 한눈에 알 수 있는 메뉴화면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이용자는 화면상의 각점포를 마우스로 클릭하여 방문하고 거래한다. 최근 새로운 인터넷언어인 VRML(Virtual Reality Markup Language)가 개발되면서 가상테마도시의 개념이 3차원의 입체적인 것으로 바뀌고있다. 가상현실(Virtual Reality)기술을 응용하여 이용자들이 실제 도시에서 쇼핑을 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런 3차원의 입체적인 환경이 제공되면서, 단

  • [취업 분야별 자기소개서] 취업 분야별 다양한 자기소개서 모음
  • 홈페이지에 들어가 자연형 하천- 통나무 식생대를 보고 문득 가우디가 생각났습니다. 창의적인 발상과 끊임없는 연구는 귀사가 토목계의 가우디로 평가받기에 손색이 없을 듯 합니다.회사의 모토인 창의와 인화, 그리고 도전적인 신공법의 지속적인 개발은 이제 사회 초년병으로서 맨주먹 붉은 피의 자신감밖에 없는 저에게 무한한 의욕을 불러일으킵니다. 일을 하고 싶게 만드는 귀사의 일원으로서 이제 저도 가우디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연구/반도체공학/경력)49. 자기소개서(연구직/연구소/기계공학)50. 자기소개서(자동차회사/부품개발/신입)51. 자기소개서(전자/공학/대졸/신입)52. 자기소개서(정보통신/그래픽디자이너/신입)53. 자기소개서(정보통신/기술영업/경력)54. 자기소개서(정보통신/회로설계/신입)55. 자기소개서(정보통신분야/마케팅/경력)56. 자기소개서(정보통신업/신입)57. 자기소개서(정보통신업/통신회사/신입)58. 자기소개서(환경공학/기술/신입)59. 자기소개서(환경과

  • 국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마케팅 현지화 의미 마케팅 현지화 필요성
  • 위한 멀티미디어 e-Book제작에 대한 연구(단국대학교 대학원 시각디자인학과 이 주 혜)가게는 고품질의 종가집 김치를 사용한다는 이점이 있고 종가집은 유명 라면가게의 명성과 종가집의 브랜드 이미지에 교차시켜 상승효과를 얻는 동시에, 일본 고객들에게 라면과 김치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차후에 일본인들이 김치를 라면과 잘 어울리는 음식으로 인지하여 라면을 먹을 때마다 찾도록 한다. 4. R&D* 횡성연구소 중심 회사의

  • [디자인] 디자인에 대하여..
  • 디자인에 있어서 합목적성을 말할때는 디자인을 요구하는 사회적 여건과 디자인. 인간. 환경의 관계 에대한 종합적 이해를 뜻한다. 여기서 말하는 목적이란 실용적으로 쓰여야 하는 목적을 가리키므로 실용성 또는 ‘기능성 이라고도 할수 있다. 이때 기능은 인간이 사회 생활을 영위하는데 필요한 도구를 사용할 때 파생되는 심리적, 사회적 결과까지도 포함한다. 디자인은 기능성을 1차목적으로 하는데, 예를 들면 의자는 앉기 위한 도구이지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