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그린 캠퍼스(GREEN CAMPUS) 사례와 전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
2. Environmental business
practice of domestic universities
.
3. Environmental business
practice of overseas university

4. conclusion
본문내용
A rose garden of 220kinds, 18000stump

- A sensitivity of a student
and Personality cultivation of the mind.

- A shelter of local resident.

Construction business of public bicycle
that is No carbon transportation

-8km bicycle road for a rest leisure contest
-reports contest regarding bicycles
- A point system for activation
-green bike zone : repairing a bicycle left carelessly and lend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사례가 이를 분명하게 보여주고 있다. 4. 독일의 축구화 모양의 전화기독일 회사의 축구화 모양을 가진 전화기였다. 독일인뿐만 아니라 전 유럽인은 축구를 사랑한다는 것은 세계적으로 알려진 사실이다. 여기에 착안한 독일 전화회사에서는 축구화 모양의 전화기를 생산하여 세계박람회에 출품했다. 적어도 다른 유럽 국가에서는 그 상품에 많은 관심을 보이리라는 생각을 했다. 그러나 아무도 그 전화기를 쳐다보는 사람은 없었다. 독일 신발업자는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
  • . 현대자동차가 앞으로 지금보다 더 높이 세계정상에 다를 수 있을지 기대를 해본다.【참고자료】 참고자료 - http://www.hyundai.com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HYUNDAI MOTOR 2008 NEWS 현대자동차 오토진-『세계가 주목하는 현대자동차 왜 강한가』 2005 장박원지음.- 마케팅 이야기 3 - STP 분석|작성자 자로- 해피캠퍼스 자료 『현대자동차 STP,4P,SWOT,인도진출, 미국진출 사례 기업 분석 보고서』- 『현대자동차의 힘 - SONATA 세계를 투비다』2006 진희정, 권용주

  • [인사관리] 포스코 인력개발
  • 인사과 ‘김순기’ 과장님※ 목 차 ※Ⅰ. 포스코 소개1. 연혁2. CEO 경영 철학3. 재무 현황과 조직 체계 4. 해심 추진 사업5. 포스코 선택 동기Ⅱ. 포스코 직무 역량 도입 배경 및 운영 체계1. 직무 역량 도입 배경2. 직무 역량 운영 체계(1) 경영이슈(2) 리더십 역량 개발(3) 전문 역량 개발(4) GLOBAL 역량 개발(5) 기술 교육Ⅲ. 장단점 파악 및 대안 제시1. 리더십 역량 개발2. 전문 역량 개발3. GLOBAL 역량 개발Ⅳ. InreviewⅤ. 정리 및 전망Ⅵ. 참고 자료

  • [국제경영] 나이키 사례
  • 캠퍼스(Nike World Campus) 라 불리는 나이키 본사가 문을 열었다. 대학 캠퍼스를 연상시키는 약 9만평의 공간에는 운동 선수들의 이름을 딴 7개 건물의 업무 공간이 마련되었다. ∘첫번째 나이키 타운이 오레곤주 포틀랜드에 문을 연다. 2만 3천 평방 피트의 면적에서 모두 스포츠 용품만 판매하는 나이키 타운은 이후 각종 디자인상을 수상했다.1991년∘마이클 조던이 이끄는 시카고 불스가 첫 NBA 우승을 거머줬다.1992년∘바르셀로나 올림픽의 미국 육상

  • [관광경영] 서비스마케팅 각 분야별 성공사례 분석(A+)
  • 사례를 정리해 내는 용기를 가짐으로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하여 교육의 효과를 가질 뿐만 아니라 성공과 실패사례를 서로 공유함으로서 반성하고 개선의식을 높일 뿐만 아니라 팀원간의 감정의 공유를 이끌어낼 수 있다. 그리고 에버랜드는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으로 가기 위해 손님의 Needs를 미리 파악, 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하는Thank-Q서비스 정착에 주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After 서비스 개념이 아닌 Before 서비스 개념으로2001년 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