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1960년대의 3대광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8 / 2019.12.24
- 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1960년대의 3대광고인
- 목차
-
①빌 번박(Bill Bernbach)
②레오 버넷(Leo burnett)
③데이비드 오길비(David M(ackenzie) Ogilvy,)
- 본문내용
-
①빌 번박(Bill Bernbach)
당시 빌 번박의 광고는 "Think Small" 이라는 간결하지만 엄청난 폭발력을 지닌 광고카피 한 줄이 포함된 광고였습니다.
그때 당시에 광고업계 시장에서는 판매나 유통쪽의 통계에 의존하는 마케팅에 의존하고 광고 역시 그냥 제품의 구체적인 정보 전달에 목적을 두고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빌 번박은 짧은 한마디의 광고 카피로 그를 뒤집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김남조론 - 작가의 생애와 활동
- 김남조론 레포트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영어와 영미문학] 데이비드 허버트 로렌스(D. H. Lawrenc) `England , My England` 분석
- 상담교사가 교실수업을 실시할 때 진로영역에서 교실수업의 구체적인 내용을 제시하시오
- 자아개념의 발달원리와 발달단계
- 일리아스를 통한 호메로스의 시문학적 존재이해와 나르시시즘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