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PC계열 컴퓨터 관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4.16 / 2017.04.16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IBM PC계열 컴퓨터 관련 내용입니다.
각 Form Factor 및 특징/Size와 도입시기
Intel 및 AMD CPU 형태
HDD 및 SSD의 구조 및 성능 비교 내용이 있습니다.
목차
각 부품 설명
M/B Form factor 관련
M/B Form factor 도입 시기
각 BUS 도입 시기
IBM PC 계열 Case 비교
Intel 및 AMD CPU
HDD 및 SSD의 구조 및 성능 비교
본문내용
IBM PC 계열 컴퓨터 부품

내부
- PCI slots
- AGP
- ISA slots
- Chipset
- CPU socket
- DIMM
- CMOS
- etc

외부
- PS/2 connectors
- USB ports
- Parallel ports
- Game ports
- COM ports
- etc
참고문헌
위키피디아
구글검색
샌디스크 홈페이지
기타 관련 서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덕연구단지와 중국 중관촌 비교
  • 컴퓨터 서비스 △소프트웨어업종이 실현한 부가가치는 1492억6000만위엔으로, 전년 동기대비 22.9%의 증가율을 기록하는 동시에 3차산업 중 성장속도가 가장 빠른 업종중관촌에는 세계적 기업 및 중국의 유명 첨단기업들이 다수 입주하였는데 대표적 유명 입주업체로는 다국적 기업인 IBM, GE, 모토롤라, 인텔, 미쓰비시 등이 있고 중국의 첨단기업으로는 렌샹(聯想), 베이다팡정(北大方正) 등 있다. 현재 7,000여개의 IT 업체가 중관촌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

  • 브랜드관리(상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중요성, 브랜드관리(상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체험마케팅, 브랜드관리(상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유의사항, 사례, 향후 브랜드관리(상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내실화 과제
  • 관련된 연상을 전달하여 충성고객을 확대하기 위해 오랫동안 대안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에 의존해왔다. 온라인 역시 오프라인과 똑같은 룰이 지배한다. 광고는 인지도를 높일 수는 있으나 고객을 유지하고 활성화 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 브랜드 투자의 효과성은마케팅의 효과분석이나 경쟁사 대비 상대적 인지도 등을 통해 분석할 수 있을 것이다. Ⅴ. 브랜드관리(상표관리, 브랜드자산관리)의 체험마케팅2000년에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롱런 브

  • [국제경영전략] 마이크로소프트성공사례
  • PC 사용자들이 최대한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일관된 신념을 지키고 있습니다. 모든 책상과 가정에 컴퓨터를이라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초창기 비전은 오늘날 PC 및 PC 사용자들의 파워와 영역을 확장해주는 인터넷 관련 기술에 대한 강력한 지원 약속과 결부되어 있다.마이크로소프트는 호기심 많은 사람의 장난감으로 취급되던 초창기 PC 시절 에 BASIC을 사용할 수 있게 하여 PC의 개념을 바꾸어 놓았으며, 현재까지 1 억 이상이 전세계

  • 컴퓨터 역사 - 운영체제의 발전과정
  • 1964년 / IBM의 OS/360일괄 처리, 실시간 처리, 시분할 처리의 세 방식을 통일하여 처리 할 수 있는 일반적이고 종합적인 OS로서 1964년에 발표된 IBM 시스템 360을 위해 만들어진 운영 체제이다.1964년, 컴퓨터 업계의 거물인 IBM사는 시스템/360을 발표했으며, 1966년에는 OS/360 최초 버전을 사용 할 수 있게 되었다. OS/360은 시스템/360 계열의 컴퓨터를 이용하기 위해 개발한 운영체제다. 이때부터 운영체제라는 개념이 분명해졌으며, 컴퓨터의 다양한 기능을 체계적

  • 노키아의 세계시장 마케팅 전략 완벽 분석
  • IBM 등 다국적 기업들은 그들이 국제시장을 기반으로 문화예술에 직접 투자함으로써 기업 이미지를 고양하고 이를 통해 정부와 기업인들을 접하면서 문화마케팅을 잠재 고객개발의 기회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 한 예로, 프랑스는 세계적으로 문화마케팅이 가장 활발한 국가다. 프랑스의 초대형 보험그룹인 GAN은 이미 1987년 칸느 영화제를 기념으로 한 영화재단을 공식 발족시켰다. 이 영화재단은 영화문화재의 복원, 영화배급의 활성화, 영화계의 신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