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따뜻한 카리스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05 / 2017.01.05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독서감상문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본문내용
1. 책을 읽고 나서
제목부터 특이한 따뜻한 카리스마라는 이 책은 컨설턴트인 저자가 수많은 CEO와 유명 인사들과의 만남을 통해 예전과는 다르게 지금 시대 새롭게 성공하는 사람들의 특징과 흐름을 감지하게 되었고, 이들의 독특하면서도 공통적인 이미지 요소들을 분석한 책이다. 기업 CEO는 물론 전 법무장관 강금실, 아나운서 손석희, 배우 안성기, 성악가 조수미 등 각 분야에서 성공한 것으로 평가받는 인물들을 소개, 그들이 가진 따뜻한 카리스마를 분석했다. 분석을 통해 저자는 이들의 공통점은 한마디로 따뜻한 카리스마를 가진 사람들이라는 결론에 이르게 되었고 따뜻한 카리스마 없이는 사람도, 세상도 움직이지 않으리라는 믿음으로 이 책을 쓰게 되었다고 한다. 우리는 흔히 카리스마라고 하면 영웅적인 카리스마 내지는 홀로 고독하고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길을 외롭게 걸어가는 리더의 모습을 EJ올리게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따뜻한 카리스마\`를 읽고
  • -따뜻한 카리스마를 읽고-따뜻한 카리스마라는 책은 어머니께서 직장 내 추천도서라며 집에서 읽고 계셨기에 과제를 접하기 전부터 이미 알고 있었던 책이었다. 제목에서부터 주 내용과 말하고자 하는 바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려주는 이 책은 바로 밑에 쓰인 ‘싸우지 않고도 이기는 힘’ 이라는 문구로 더 확실한 자기표현이 담겨있었다. 예전의 무겁고, 권위적이었던 리더가 아닌 이제는 따뜻한 감정과 카리스마가 진정한 리더의 모습이자 이기

  • [독후감] 따뜻한 카리스마
  • 싸우지 않고 이기는 힘따뜻한 카리스마협상과 갈등관리 ContentsChapter One 따뜻한 카리스마의 10가지 구성 요소 1. 자기표현력, 나를 개방하여 상대를 통제한다 2. 공감능력, 상대를 존중하는 데서 관계는 시작된다 3. 신뢰, 목숨을 걸 만한 최대의 자산 4. 설득력, 상대가 스스로 선택했다고 자부하게 만든다 5. 겸손, 마음의 완장을 제거할 수 있는 힘 6. 거절의 기술, 수락하듯 거절한다 7. 자기극복,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다 8. 유머, 여유 있게 세상을 품는

  • [독후감] `싸우지않고 이기는 힘 따뜻한 카리스마`를읽고
  • 사람의 마음을 사라잡는 비법-싸우지않고 이기는 힘 따뜻한 카리스마를 읽고-2004-10-28*문헌정보책이름:싸우지않고 이기는 힘 따뜻한 카리스마지은이:이종선출판년:2004출판사:random house joongang*내용요약CS(고객 만족)와 PI(Personal Identity) 컨설팅을 해온 이미지설계 전문가인 이종선님이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객관적인 이미지의 힘을 비즈니스와 어떻게 연결시키는지 보여준 책이다. 예전과 다르게 지금 시대 새롭게 성공하는 사람들의 독특한 이

  • [독후감] 위미니지먼트로 경쟁하라
  • 카리스마적이고 권위적이며 하향적 방식의 ‘힘’으로 상징되는 남성적 리더십을 필요로 했다면, 21세기는 수평적이고 타협적이며 배려를 중시하는 상향적 방식의 ‘조화’로 대변되는 여성적 리더십을 요구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 만큼 리더에게에 여성의 부드럽고 따뜻한 감성을 조화시킨 효과적인 관리법으로 양성의 장점을 두루 활용하는 감성 시대에 적합 하다. 위미니지먼트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여덟까지의 핵심감성이 필요한데, 첫 번째로

  • [인사관리 리더십] Fiedler 피들러의 상황적합이론
  • 목차1. 리더쉽 (1) 리더쉽의 정의 (2) 리더쉽의 발전과정 (3) 리더쉽 이론의 분류 2.전통적 리더쉽 연구의 흐름 (1) 특성이론 (2) 행동이론 (3) 상황이론 1. Fiedler의 상황적합 이론 (1) Fiedler 상황이론의 개념 및 의의 (2) 리더쉽 유형과 상황의 적합관계 (3) Fiedler의 유효성 증대 방안2. 경로-목표 이론3. 허시와 블랜차드의 상황이론 3. 현대의 리더십 연구(1) 카리스마적 리더십(2) 변혁적 리더십(3) LMX 이론(4) 팔로어십 이론(5) 이슈 리더십 이론(6) 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