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독후감 및 분석]]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젊은베르테르의 슬픔 독서감상문,줄거리,분석,을 읽고,이해,해석, 소감,철학,비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28 / 2016.12.28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터넷에서 줄거리나 분석을 베낀 감상문이 아닌 제가 직접 감상하고 난 후, 느낀점 및 저 나름의 해석과 비판에 대하여 성의있게 작성한 글입니다.
구매해주시는 여러분들이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본문내용
누구나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이라는 책의 제목은 익히 알고 있을 것이다. 1774년 발표된 이 작품은 몇 백년의 세월을 뛰어넘어 현대 사람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문학작품이다. 나 역시 괴테라는 이름과 책의 제목은 알고 있었지만 그리 큰 관심은 없던 터라 이 작품을 읽어본 적은 없었다. 그러다가 우연히 누군가 이 책을 세 번 읽고 세 번 모두 오열했다는 후기를 보고는 이 작품에 대해 흥미가 생겨 책을 구해 읽기 시작하게 된 것이다.

<중 략>

놀라운 것은 클라이막스의 감정을 고조시키는 괴테의 연출력이다. 그는 베르테르가 오시안의 노래를 낭독하게 하여 아주 자연스럽게 감정의 폭풍을 일으켜 사랑의 절정을 이끌어낸다. 이는 지금 봐도 매우 세련되어 보이며 고전의 감수성과 낭만, 그 향취를 듬뿍 느낄 수 있는 장면이었다. 내가 본 어느 소설에서도 이토록 아름다운 서사는 없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FILE:knd.hwp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기초자료 개발 연구연구책임자: 김남두 (서울대학교)공동연구자: 강충렬 (한국교원대학교)박낙규 (서울대학교)우한용 (서울대학교)허경철 (한국교육과정평가원)황규호 (이화여자대학교)1999. 1. 목 차서문Ⅰ.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내용 23. 연구 방법 및 절차 34. 연구의 기대 효과 6Ⅱ. 국내외 독서교육의 실태 분석 71. 국내 독서교육 실태 7가. 국내의 초중고등학생용 독서

  •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독서 감상문 / 독후감)
  •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지은이 : 요한 볼프강 괴테요한 볼프강 괴테의 작품이라는 명성 만으로도 가슴 뛰게 만들었던 책이다. 여러 번의 영화와 드라마, 연극,뮤지컬 등 또 다른 느낌의 여러 버전으로 재해석해서 많은 이슈를 낳았던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읽는다는 것으로도 나의 가슴을 설레임으로 만들어 주었다. 책을 많이 좋아 하지도 않고, 가끔씩 읽는 소설에 그저 재미와 코믹 억지성의 감동을 집어넣은 것을 볼 때면실망을 하곤 하는데 누

  • [독서감상문지도] 독서감상문과 독서감상문 지도
  • 독서능력 발달단계1. 영아기 (0-2세): 감각기관과 운동기관을 통해 이 세상에 대해 알아 가는 시기2. 유치원기(3-56세)3. 저학년기(79세)4. 중학년기(10-11)5. 고학년기(12-13)6. 청소년기(12-15)Ⅳ. 독서감상문이란Ⅴ. 독서감상문의 쓰는 이유Ⅵ. 다양한 독서감상 표현 방법Ⅶ. 독서감상문 쓰는 법1. 독서감상문이란 책을 읽고 자기의 생각과 느낌을 적은 글2. 소설의 주제와 독후감의 주제는 일치해야3. 독후감 제목은 반드시 써야4. 독서감상문도 처음

  • 마음에게 말걸기 독후감
  • 을 비난하고 싶어진다. 내면의 비평가들은 늘 모자라다고 말하고 우리는 그 비평가들의 입을 다물게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살아간다. 실상 내가 나 자신을 가혹하게 비판할 때 우리는 가장 상처받는다. 내 마음은 언제나 나보다 한 수 위니까.그 비평가들을 조용히 하게 만드는 방법은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받아들이는 일이다. 나의 좋은 부분과 부족한 부분까지도. 연약함과 두려움까지도. 상처받은 마음과 그로 인해 일어나는 분노와 슬픔까지도.

  • [훈화자료]자기계발 훈화자료 사례, 독서 훈화자료 사례, 문학 훈화자료 사례, 인성교육 훈화자료 사례, 품성 훈화자료 사례, 근면 훈화자료 사례, 학교교육 훈화자료사례, 안전 훈화자료 사례, 계기 훈화자료 사례
  • 분석Ⅰ. 자기계발 훈화자료 사례1. 사랑의 힘2. 섭씨 13도의 냉동 화차3. 자기만 보이는 거울4. 나와 우리5. 신의 가게6. 아기 뱀의 사랑7. 제제의 사랑8. 호랑이가 나타났다9. 끝은 새로운 시작10. 메아리11. 누군가와 아무도12. 꼬마와 청소부13. 소문난 명의14. 이솝과 활15. 세 친구16. 부자 아버지Ⅱ. 독서 훈화자료 사례1. 선물이 걱정이라구요2. 책과 시간3. 독서의 기회4. 독서의 기술5. 독서력을 키우는 방법6. 독서삼매7. NIE 운동을 전개하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