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0세 1월달 관찰일지 3명 분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8 / 2016.11.18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0세 관찰일지 1월달 분량 3명 분량입니다.
1월달에 적은 관찰일지입니다.
- 목차
-
1. 영역별 발달 및 놀이
1) 신체
2) 언어·인지
3) 사회·정서
2. 기본생활습관
1) 식습관
2) 배변습관
3) 수면습관
- 본문내용
-
신체
- 혼자 잘 걸어다니고 다리에 힘이들어가서 잘 넘어지지 않는다.
음악을 틀어주면 팔을 흔들며 춤을 잘 추고
기분이 아주 좋다.
모양블록을 맞춰 구멍에 넣기를 좋아하지만 잘 안되면 소리를 지르며 던져버린다. 교사가 손을 잡고 천천히 구멍에 맞춰서 들어가면 박수를 치며 좋아한다.
언어·인지
- “엄마,맘마,아빠“등 발음이 똑똑하고 교사말을 따라하려고 한다.
갈고난 기저귀를 휴지통에 넣어주고 칭찬하면 다가와 안긴다.
사랑을 자주 표현하고
그림책을 좋아한다.
가끔 친구랑 서로 볼거라며 다투기도 한다. 목소리가 우렁차고 소리가 아주 크다.
교사가 다가가 “함께 보는거예요”라고 말하면 손에 힘을 풀고 교사가 읽어주는 책에 귀를 기울인다.
사회·정서
- 음악을 좋아하고 엉덩이를 흔들며 춤도 잘 춘다. 교사가 손을 잡고 빙글빙글 돌면 아주 재밌어한다.
엄마랑 함께 등원하여 헤어짐을 알고 손을 흔들며 인사를 한다.
방긋웃으며 엄마를 보낸다. 정말 기특한 한별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아동작교육] 릴레이게임 모의수업
- [유아교육] 만3세 `병아리 찾아주기` 게임계획안
- 1930년대의 문학 - 시대적 배경, 문학적 특징
- 제5장 조음음운장애
- 우리가 아동상담사로 왜 최신의 정신병리를 배워 아동기 이상발달을 이해해야 하는지 그 이유에 대해 기술하세요
- 교사 학부모 관계 정립의 이론적 배경
- 학부모와 교사관계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소포클레스의 비극 오이디푸스 왕
- 장르문학의역사_아리스토텔레스의 발견과 급전의 개념에 대해 설명하세요 수업시간에 언급되지 않은 예시를 제시해주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