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강독] 무라카미하루키의 `양복이야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29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양복의 이야기 ]
( 양복이야기 )
このあいだクロ-ゼットのをしていたら,ス-ツをもしていることがした.
[ 요 사이 옷장의 옷을 정리하고 있었더니,] [ 양복을 5벌이나 소유하고 있는 것이 판명됐다 ]
( 요 근래에 옷장의 옷을 정리했더니, ) ( 양복을 5벌이나 갖고 있는걸 알게 됐다 )
ネクタイもくらいあった.でもをたどってみると,のにス-ツをたこと
[ 넥타이도 20개정도 있었다. ] [ 하지만 기억을 더듬어 보면, 과거 3년 동안에 양복을 입었던 ]
( 넥타이도 20개정도 있었다. ) ( 하지만 기억을 더듬어 보면, 지난 3년 동안에 양복을 입었던 )
なんてたった しかないし,ネクタイだってにしめるかどうか.なのにどうしてこん
[ 것 따위 겨우 한번밖에 없었고, 넥타이라도 일년에 몇 번 맬까 어떨까 ] [ 그런데 왜 이렇게 ]
( 일은 겨우 한번밖에 없었고, 넥타이도 일년에 몇 번 맬지 말지 ) ( 그런데 왜 이렇게 )
なにス-ツをって いるんだろうなと,でもをひねってしまった.いちおうこれでも
[ 이런 양복을 갖고 있는 것일까 라고 자신도 목을 갸우뚱 했다. ] [ 어쨌든 이렇더라도 성인의 ]
( 이런 양복을 갖고 있는 걸까 라고 스스로도 의아해 했다. ) ( 어째든 성인의 )
のだから,かのときのためにごとのス-ツをしておくことはなんだろう
[ 사회인이기 때문에, 무언가의 때를 위해 계절마다의 양복을 준비해 놓는 것은 상식이겠지만 ]
( 사회인이기 때문에, 혹시 모를 때를 대비해 계절마다의 양복을 준비해 두는 것은 상식이겠지만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보웬의 이론 중 자아분화의 개념, 자아 분화의 수준
- 초등학생용 다중지능 검사지 MI
- 생태학적 체계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레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중간/외/거시/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초등교육학] 다문화 교수-학습 과정안
- 관광개발 안동탈축제
- 서양 체육사 레포트
- 영국문학에 관한 모든 것
- 시대별 문학 구분 앵글로색슨의 시 1100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만 3세 일일보육 계획안 비가 많이 와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