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분문화를 적용한 1인용 메이크업 캡슐 사업계획서 “데이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31 / 2016.08.31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레포트는 교내 전문창업 양성 과정에서 과제로 제출했던 우수 레포트입니다.
당시 많은 교수님들과 창업 전문가들로부터 바로 사업 적용 가능한 아이디어로 평가 받았을 만큼
잘 만들어진 제안서 입니다.
신사업 창업 사업계획서나 제안서 작성에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 목차
-
Ⅰ. 아이디어 개요 3
1. 아이디어 설명 3P
2. 아이디어 효과 3P
3. 아이디어 관련 사진 3P
Ⅱ. 사업성 분석 4P
1. 참신성 4P
2. 적합성 4P
Ⅲ. 사업화 전략 5P
1. 차별화 전략 5P
2. 마케팅 전략 5P
3. 성공 포인트 6P
4. 향후 발전방향 7P
Ⅳ. 부록 8P
1. 창업 시 준비 및 유의사항 20P
2. 체크리스트 21P
3. 기타 참고사항 23P
- 본문내용
-
Ⅰ
아이디어 개요
[용기로 사는 화장품 시대에서 1회용 키트로 구매하는 합리적 소비를 지향한다.]
여성들에게 많은 화장품이란 사치품이라고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동시에 ‘인생템’을 발견하고 나면 비싼 값을 당연히 지불을 하더라도 충분히 가치가 있는 존재가 되기도 한다. 여자가 화장품을 구입하는 심리는 모든 제품을 가질 수는 없으나 그중에서 제일 예뻐 보이는 제품으로 고른다. 필자인 나 역시도 다양한 색감의 컬러들을 테스트 하면서 모두 다 구입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많다.
하지만 트렌디했던 제품도 시기가 지나면 구제품이 되는 것처럼 한 달 미만으로 만족하면서 동시에 여러 색상을 테스트 해볼 수 있는 시스템은 현재는 없는 실정이다.
샤넬, 디올, 에스쁘아, 미샤등 고가, 저가브랜드 할 것 없이 신상 립스틱을 홍보하려고 내놓은 립샘플 키트를 반대로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서 한 달에 일정 비용만 정기결제를 하면 집이나 회사로 배송을 해주는 서비스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