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아동 시설물 안전 모의수업 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19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만 3세 반 약식 월간보육계획안
2. 만 3세 반 주간보육계획안
3. 만 3세 반 일간보육계획안 /3월 넷째주 월요일
4. 활동계획안
본문내용

1주
우리 선생님이 좋아요
새로 만난 선생님에 대한 소개, 보육실 내외에서의 선생님의 역할, 유아들이 선생님께 도움을 요청해야 하는 상황 등을 다루며, 이를 통해 선생님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안정된 정서 관례를 맺을 수 있도록 한다.
2주
친구가 좋아요
친구들의 이름 알기, 친구들과 함께 놀이하면 좋은 점, 친구와 잘 지내기위해 지켜야할 점 등에 대해 다루며, 이를 통해 친구에 대해 긍정적인 인식을 갖도록 한다.
3주
놀잇감이 재미있어요
보육실의 다양한 흥미영역에 대한 탐색, 각 영역에 비치된 놀잇감의 명칭, 놀잇감 조작 방법, 또는 놀이 방법, 놀이후의 정리정돈 방법 등을 안내하여 유아들이 다양한 놀이를 스스로 선택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레포트,시험대비) [유아생활지도] 기본생활습관 지도- 안전습관
  • 안전습관 형성을 위하여 교통안전 교육, 안전한 놀이 방 법, 소방안전 교육, 학대성폭력유괴에 대비한 수업활동을 계획하여 지도하도 록 한다. 다음은 소방안전 교육의 실천적 활동계획안의 예다. * 활 동 명 불이 났어요 * 활동 목표 화재 상황에 대해 인식한다 화재 발생 시 대처 방법을 안다. * 대상 연령 만3세 * 활동 자료 동영상 자료 * 활동 방법 1, 화재 상황을 담은 동영상을 보여 준다. 2, 동영상을 보고, 화재 상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 합격예감 사회복지학 정리노트
  • 아동의 가난 대물림 경로 차단▲빈곤아동 개개인의 능력 함양 및 공평한 출발기회 보장▲ ▲ ▲건강영양의 증진모성건강증진학대방임 아동 보호포괄적돌봄서비스인지발달지원학습능력증진서비스 대상 : 0세(임산부)~만12세(초등학생 이하의 저소득 아동 및 가족)① 미국의 헤드스타트 (Head Start) 프로그램: 1960년대 3~5세 유아 대상, 기회평등, 교육, 건강, 안전 및 가정행복 보장을 목표로 진행② 영국의 슈어스타트 (Sure Start) 프로그램: 지

  • [기독교유치원 경영] 기독교 유아교육기관의 인사관리
  • 수업을 진행할 수 없다. 내용을 잘 알고, 아무리 오랫동안 가르쳤어도 교사의 배움과 연구는 계속되어야 한다.② 가르침에 대한 관심교사의 일은 자신의 일에서 기쁨과 즐거움을 발견하지 못한다면 맡은 일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상당히 어렵다. 가르치는 일 자체가 본질상 그 수행의 즐거움을 요구한다.교사는 학생들의 얼굴에 처음으로 진리의 한 면을 알았다는 표정이 나타남을 볼 때에 기쁨을 느끼게 될 것이다. 이러한 느낌을 전혀 갖지 못한 교

  • 아동건강교육4C) 만 3세를 위한 안전교육을 계획하시오 교육내용, 누리과정 내용 환경구성, 활동계획안 예시0k
  • 아동건강교육4C) 만 3세를 위한 안전교육을 계획하시오. 교육내용, 누리과정 내용 환경구성, 활동계획안 예시0k유아교육과 아동건강교육4C만3세를 위한 안전교육을 계획하시오(교육내용, 누리과정 내용 환경구성, 활동계획안 예시)Ⅰ. 서 론영유아는 성인에 비해 상황 판단력이 늦어 조금만 방심하면 큰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 이는 유아들이 성인에 비하여 사리판단력이 떨어지기 때문일 것이다. 유아들은 눈에 보이는 것 모든 것을 입에 집어넣

  • 교직실무3E) 방과후 과정 운영에 대해 논하시오(특성 및 유형, 방과 후 과정의 계획안 예시)0k
  • 아동의 발달을 지연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따라서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모와 교사간에 지속적인 대화 속에 이 문제를 해결해 나가야 할 것이다.참고문헌1. 교직실무(2015, 이영애, 이정욱, 이금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2. 권영례 외 유아교육기관경영, 한국방송대출판부, 서울, 19993. 지옥정 외 21세기를 대비한 한국유아교육의 방향, 한국전문대학유아교육과 교수 협의회, 서울, 19984. 미래유아교육학회(편), 미래유아교육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