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산업론] 한국의 프로축구-K리그의 발전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선정동기
2. K리그의 소개 (정의, 역사)
본론
1. K리그의 사회적·문화적 기능
2. K리그의 마케팅 분석
1) SWOT 분석
2) STP 전략
3. 마케팅 분석을 통한 발전방안 마련
4. 프리미어리그와의 비교분석
5. 비교를 통한 K리그의 발전 방안 마련
결론
종합적인 발전 사항
- 본문내용
-
K - LEGUE
1.선정동기
2002년 월드컵 이후 축구에 대한 관심이 증가
K리그에 대한 국민의 관심부족
국내 프로축구의 전반적인 문제 해결이 필요
한국 K리그의 우수성을 알리고 부족한 점 보안 및 발전 가능성 제기
2. K 리그 소개
1983년에 시작 → 오늘날까지 총240경기를 치름
대한민국 축구 리그 시스템 중 최상위 리그
경기 후 성적에 따라 상하리그를 나눠
4라운드를 더 치르는 스프릿 제도 운영
Home & Away 의 경기방식
정규리그 외에 컵 대회 운영
이벤트 성 경기도 개최( ex : 올스타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