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문] 흐르는 강물처럼 영화 감상 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20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영화 분석이 아닌 저의 감상을 적은 글 입니다. 느낌을 살리기 위해 주인공들의 스틸컷을 몇장 첨부하였습니다. 많이 이용해 주세요.^^
- 본문내용
-
폴이 떠나고 몇 번의 얘기가 오간 후에 그들은 더 이상 그를 얘기하지 않았지만, 훗날 아버지의 마지막 설교 속에는 떠나간 자식과 남은 자식에 대한 아버지의 따뜻한 사랑이 녹아있다.
“누구나 일생에 한 번 쯤은 사랑하는 사람이 불행에 처한 것을 보게 됩니다. 그러나 필요할 때 가장 가까운 사람은 거의 돕지 못합니다. 무엇을 어떻게 도와야 할지 모르고, 때로는 그들이 원치 않는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이렇게 우리는 서로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사랑할 수는 있습니다. 완전한 이해 없이도 완벽하게 사랑할 수 있습니다. ”
그렇게 아버지도 떠나고, 세월이 흘러 그는 자연의 일부가 되어 아름다운 백발로 돌아와 아무도 남아있지 않은 그 곳, 흐르는 강물에서 지난 세월의 기억을 더듬어 본다.
영화의 끝에서 다시 몬타나의 강물 앞으로 돌아온 노먼의 대사가 강물처럼 가슴에 스며든다.
“완벽하게 이해는 못했지만 서로 사랑하던 사람들.. 그렇게 서로 사랑하던 사람들은 모두 죽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그들과 교감하고 있다. 나는 가끔 홀로 낚시를 하곤한다. 그리고 강이 그것을 통해 흐른다.”
자연의 아름다운 경관과 더불어 낚시를 통해 서로 교감을 나누는 두 형제, 그리고 낚시를 통해 인생의 의미를 깨닫는 주인공 노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만0세 부모상담일지]만0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5명 분량)
- [부모교육] 정리정돈 하지 못하는 아이
- 배론 한국사의이해 A+
- [의상] 한국 중국 일본의 전통 의복 디자인에 대한 비교
- [아동생활지도] 기본생활습관 지도 -식사지도, 배변지도, 수면지도, 청결지도, 안전지도
- 다중 지능 학습과 수업 다중지능이론 전통적인 지능이론 다중지능 이론 지능의 8
- [유아언어교육수업지도안] 동화 `구름빵`을 읽고 `이름 빵` 만들기
- [교육학] 만3세 언어지도 모의수업 활동계획안-어떤 동물일까요
- 아동복지의 필요성에 대한 구체적인 견해와 우리나라 아동복지 서비스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대해 서술하시오
- 17-19세기 동아시아 삼국의 사회의 짜임새를 비교하여 서술하고, 이와 같은 차이가 이후 근대적 경제성장에 미친 영향에 대해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