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생활문화] 한식의 세계화-비빔밥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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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무한도전 비빔밥 광고
2.비빔밥의 영양
3.비빔밥의 세계화-비비고
4.현지음식에 적용된 한식(1)-비빔밥버거
5.현지음식에 적용된 한식(2)-김치타코&갈비타코
6.LA 북창동 순두부
7.한식이 세계화에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8.한식의 세계화를 촉진시키기 위한 방안




본문내용
여러 가지 나물을 넣고 계란을 올린 비빔밥은 섬유소와 비타민이 풍부하고 지방이나 콜레스테롤 함량이 적어 밤늦게까지 책상 앞에 앉아 있어야 하는 수험생이나 건강을 염려하는 현대인들에게 좋은 식사가 된다. 고추장은 비타민A까지 충분히 공급한다. 여러 가지 음식이 비벼져 있어서 평소에 좋아하지 않던 음식까지도 별 거부감 없이 먹게 되니까 다양한 음식을 섭취한다는 영양학의 기본 원리에도 충실하다. 밥은 탄수화물 고기는 지방과 단백질 기타 나물들은 무지질및 비타민 섬유질이 들어있어서 오든 영양소를 빼놓지 않고 섭취할수 있다.



외국인이 생각하는 우리나라의 가장 큰 매력이 음식이라는 결과가 조사되었다. 그 이유는 다양한 먹을거리와 주요리보다 많은 반찬 그리고 색상의 아름다운 조화 때문이라고 하는 데요. 이러한 조사결과로 미루어보아 비빔밥은 세계화로 뻗어나갈 수 있는 최적의 음식 인 것 같아요 그래서 cj가 만든 한식브랜드가 이 비비고 인데요.비비고는 신선함과 건강을 주요 주제로 한식 고유의 멋과 비빔밥의 전통을 살리면서도 개개인의 기호에 맞게 밥과 소스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한식 레스토랑입니다.
외국인이 생각하는 우리나라의 가장 큰 매력이 음식이라는 결과가 조사되었다. 그 이유는 다양한 먹을거리와 주요리보다 많은 반찬 그리고 색상의 아름다운 조화 때문이라고 하는 데요. 이러한 조사결과로 미루어보아 비빔밥은 세계화로 뻗어나갈 수 있는 최적의 음식 인 것 같아요 그래서 cj가 만든 한식브랜드가 이 비비고 인데요.비비고는 신선함과 건강을 주요 주제로 한식 고유의 멋과 비빔밥의 전통을 살리면서도 개개인의 기호에 맞게 밥과 소스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한식 레스토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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