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지나갔나요? [교통기관편]...이야기 나누기, 교통기관 이름 맞히기, 게임, 자동차프로젝트, 도구와 기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5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무엇이 지나갔나요?' (교통기관편) 이야기 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교통기관의 이름을 알고 상상력과 집중력을 길러줍니다.
교통기관의 사진들이 처음에는 클릭시, 아주 빠르게 지나가고(유아들이 알기 어렵습니다), 두 번째는 빠르게(유아들이 눈치를 챕니다), 세 번째는 조금 빠르게(대부분의 유아들이 알 수 있습니다) 지나가고 나중에 정답사진이 보이며 어떤 교통기관인지 이름을 알아봅니다.
사진이 왼쪽에서 오른쪽, 오른쪽에서 왼쪽, 아래에서 위로, 대각선 등 여러 방향에서 지나가고, 사진이 지나가는 방향을 화살표로 미리 알려줍니다. 그러므로 유아들이 오른쪽, 왼쪽, 위, 아래의 개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교통기관의 이름을 알고, 무엇일까? 상상력을 길러 주며, 눈을 동그랗게 뜨고 보는 집중력을 길러줄 수 있습니다.
천사들과 함께 재미있는 맞히기 게임을 해보세요...
목차
1.무엇이 지나갔나요?[표제]
2.버스
3.오토바이
4.소방차
5.굴삭기
6.비행기
7.승용차
8.배
9.가마
10.마차
11.전동차
12.승합차
13.경찰차
14.기차
15.레미콘차
16.우주선
17.화물차
18.자전거
19.경운기
20.택시
21.경주용차
22.헬리콥터
본문내용
프로젝트 [교통기관/도구와 기계/자동차]
활동영역 [이야기 나누기 무엇이 지나갔나요?]
활동목표 [교통기관의 이름을 안다.]
[상상력과 집중력을 기른다.]
위쪽 슬라이드 쇼 보기를 실행하시어 재미있는 수업을 하세요.
슬라이드 쇼 보기는 마우스나 엔터키를 치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며 그림이나 글이
하나씩 나타납니다. 소리를 키우시면 재미있는 소리와 함께 그림이 나타납니다.
사진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지나갈 거에요. 잘 보고 어떤 교통기관인지 맞혀보세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무엇이 지나갔나요? 다시 한 번 볼까요?
무엇이었나요? 이번에는 제대로 보았나요?
아직 잘 모르겠다고요?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잘 보세요.
어떤 교통기관일까요?
버스
다음에는 어떤 교통기관이 나올까요? 이번에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지나갈 거에요. 잘 보고 맞혀보세요.
무엇이 지나갔나요? 다시 한 번 볼까요?
무엇이었나요? 이번에는 제대로 보았나요?
아직 잘 모르겠다고요?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잘 보세요.
어떤 교통기관일까요?
오토바이
다음에는 어떤 교통기관이 나올까요? 이번에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지나갈 거에요. 잘 보고 맞혀보세요.
무엇이 지나갔나요? 다시 한 번 볼까요?
자동차의 색깔이 무슨 색이었나요?
자동차의 색깔을 집중해서 다시 한 번 잘 보세요.
어떤 교통기관일까요?
소방차
무엇이 지나갔나요? 다시 한 번 볼까요?
무엇이었나요? 이번에는 제대로 보았나요?
아직 잘 모르겠다고요?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잘 보세요.
어떤 교통기관일까요?
다음에는 어떤 교통기관이 나올까요? 이번에는 오른쪽 위에서 왼쪽아래로 지나갈 거에요.
굴삭기
무엇이 지나갔나요? 다시 한 번 볼까요?
무엇이었나요? 이번에는 제대로 보았나요?
아직 잘 모르겠다고요?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잘 보세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울시의 한강 르네상스 프로젝트 조사
  • 프로젝트 환경적 측면에서 세부항목으로는 한강 자연형 호안 조성, 여의도샛강생태공원 조성, 암사동한강둔치생태공원 복원, 강서습지생태공원 확충, 자연형 친수공간 조성, 한강지천 합류부 생태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1) 생태공원 조성 한강의 콘크리트 호안이 녹화(綠化)작업을 통해 자연형으로 바뀌고 있다. 자연이 디자인한 아름답고 생동하는 대표 공간을 소개한다. 바로 한강르네상스로 확 달라지는 한강생태공원이다. 공원의 규모를 확

  • [유아교육] 언어교육
  • 이름을 쓴다.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 쓰기에 흥미 가지기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그림으로 표현하거나 긁적거린다.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글자와 비슷한 형태나 글자로 쓴다.다른 사람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그림이나 글자로 쓴다. 쓰기 도구와 매체 사용하기다양한 필기구와 종이 및 키보드나 마우스 등 기타 쓰기 관련 매체를 사용한다.말과 글의 관계 알기유아의 말을 교사가 글로 받아 적을 때, 말이 글로 바뀌는 과정에 관심을 갖는

  • 독후감 모음집(A+,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이야기돌이킬 수 없는 약속백년 동안의 고독유튜브의 神호킹의 빅퀘스천에 대한간결한 대답 밀실살인게임 2.0세계사를 바꾼 13가지 식물상처받을 용기신친일파(반일 종족주의의거짓을 파헤친다)화를 버리는 방법눈 먼 자들의 도시모멸감신은 준비를 마치었나이다지선아 사랑해채식주의자정상적인 바보가 되지마라엄마를 부탁해장사의 신아플 수도 없는 마흔이다평균의 종말마흔에게내 머릿속에선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을까?내 삶

  • [유아교육] 교회운영어린이집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기관으로써 아동들의 구원과 믿음 성장의 목적의식을 가지고 운영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은 미루거나 등한시 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영유아기는 인생에 있어서 인격형성과 기본적인 생활습관이 형성되는 중요한 시기이다. 그렇게 때문에 교회는 영유아들의 신앙형성과 전인격적인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육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바람직한 일이며 앞으로도 계속 장려되어야 한다. 또 신앙에 기초한 보육의 특수성

  • 놀이학교 레포트
  • 무엇이 상상 되는지, 무엇을 들었는지를 질문하고 아이 스스로 생각하고 상상해볼 수 있도록 유도함으로써 주의집중과 듣기 능력은 물론 상상력과 창의성을 자극합니다. 또한 유아들이 좋아하는 전래동화나 이야기를 통해 이야기 속에서 전개되어지는 소리들을 여러 가지 미술 재료로 독창적으로 표현해보고 완성된 미술 창작품을 보고 악기로 연주해 소리와 미술의 창의적인 통합 표현과정을 경험하게 합니다. 3) IFM 무용 유아들은 누구나 끊임없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