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경영](주)스포츠UP `EXERGAMING` 엑서게이밍`현황분석 및 발전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4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소개
2.As-Is Analysis
3. 문제점
4. Case Study
5. To-be Model
6. Q&A
본문내용
-엑서게이밍 용품 판매, 임대, 제품개발, 운동방 창업지원 및 펀앤핏 엑서게이밍 운영
-국내 최초, 최대의 엑서게이밍 용품공급업체
-용품판매, 시설기획, 무료 레이아웃, 설치, 프로그램 디자인&커리큘럼, 용품 사용법 트레이닝까지 제공


‘틀을 깨는모델 기용’
-닌텐도 DS


(2) 고객이 직접 체험하게 하라

-전국 각 지에 체험관 설치함으로써 소비자가 보다 쉽게 닌텐도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잠재된 소비자까지 이끌어내는 역할

-게임 전문 매장 뿐 아니라 백화점, 대형서점, 대형 할인 마트, 이동 통신사 소비자센터까지 설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스포츠에 대한 관광시장 분석자료
  • 주 동안 온라인 본선 진행 후 단기 토너먼트 결선을 진행하는 대회, 2011년 신설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음▶유럽- ESWC (Electronic Sports World Cup), 연 1회: 2003년 nVidia의 지원으로 프랑스에서 시작된 국제 e스포츠 대회- Dream Hack: 스웨덴에서 열리며 세계에서 가장 큰 랜파티라는 컨셉으로 여름 및 겨울에 개최- IEM 월드챔피언십(Intel Extreme Masters): 인텔에서 주도하여 개최하는 글로벌 대회e-스포츠 수요 및 시장상황 분석 (크게 생산주체 조직체 소비주

  • [관광학] 부산관광의 주요산업과 세계화 방안
  • 및 바(Bar), 쇼핑몰 등이 있다.내용2009년 기준 통계연간 방문객 수총 3635만1469명카지노 입장객 수총 3017만1719명(방문객의 83%)평균 체류일 수3.6일관광객 1인당 평균소비숙박 $75.78, 겜블링 $481.57, 식음료비 $250.32, 쇼핑 $101.97, 공연 $39.87, 대중교통 $53.31호텔 객실 점유율85.3%(주중 78.2%, 주말 88.8%)연간 컨벤션 개최 수총 1만9394회라스베가스 호텔모텔 객실 수총14만8941실해외 관광객 비율14% 방문객 현황 출처 : Las Vegas Convention and Visitors Author

  • [마케팅] 게임산업에 대한 연구 - 온라인 게임산업을 중심으로
  • 발전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국내 온라인게임 시장규모는 매년 30% 정도의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규모는 세계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적지만, 국내에서는 영화시장의 두 배가 넘는 규모이며, 향후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따라서 국내게임산업의 현황을 분석하고 게임산업이 전망 및 발전, 그리고 문제점을 연구하여 국내의 온라인게임산업이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데 목적이 있다.3. 연구의 방법 및 절차본

  • [A+] 글로벌 브랜드 성공전략 사례분석 - NIKE 나이키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성공요인분석(HWP)
  • 분석2. adidas, Nike - 제품현황, 제품전략 분석3. adidas - 4P MIX, SWOT, STP 분석Ⅲ. 결론 - 시사점 및 향후 발전방향, 문제점 개선방안 Ⅳ. 출처싸이트, 참고문헌국제경영, 국제마케팅 브랜드사례 - NIKE【 서론 - 나이키 기업소개, 기업현황 】1. 기업개요 (출처참고 -위키사전 http://ko.wikipedia.org/wiki/나이키 )구분내용산업 분야스포츠 의류, 장비창립1972년창립자빌 보워만(Bill Bowerman), 필 나이트(Philip Knight)시장 정보NYSE: NKE국가미국본사오리건 주 포틀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 분석2. adidas, Nike - 제품현황, 제품전략 분석3. adidas - 4P MIX, SWOT, STP 분석Ⅲ. 결론 - 시사점 및 향후 발전방향, 문제점 개선방안 Ⅳ. 출처싸이트, 참고문헌국제경영, 국제마케팅 브랜드사례 - NIKE【 서론 - 나이키 기업소개, 기업현황 】1. 기업개요 (출처참고 -위키사전 http://ko.wikipedia.org/wiki/나이키 )구분내용산업 분야스포츠 의류, 장비창립1972년창립자빌 보워만(Bill Bowerman), 필 나이트(Philip Knight)시장 정보NYSE: NKE국가미국본사오리건 주 포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