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공학] 3D 가상현실 게임 `세컨드 라이프` 사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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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세컨드 라이프란?
2.세컨드 라이프의 사용 방법
3.사용자 아바타의 설계 및 예
4.세컨드 라이프의 세계
5.세컨드 라이프에서 가능한 Skill
본문내용

린든랩社에서 2003년에 개발한 세계 최대의 3D 온라인 커뮤니티

본인이 직접 설계한 3D 아바타를 통해 가상에서의 자신을 넘어 전세계 유저들과 가상의 세계를 창조

한국에서는 바른손게임즈社가 세컨드라이프와 협력 후
세라코리아라는 한국어 서비스로 게임을 제공

최근 두 기업간 계약이 만료했지만 이와 별개로 이용 가능

머리 - 사이즈, 짱구, 이마, 삐뚤어짐,
윗광대뼈, 아랫광대뼈, 각도, 이마크기(8)

눈 - 크기, 동공체, 미간,
앞,뒤 눈꼬리, 눈두덩이, 쌍꺼풀
눈동자 – 색상, 명도(9)

귀 - 사이즈, 각도, 귀끝모양, 귓볼(4)

코 - 코길이, 콧대, 코넓이, 콧구멍크기, 콧구멍분배, 콧대윗부분, 콧대넓이, 코끝, 삐뚠정도 (9)

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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