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곤히 잠을 자다 깨어보니, 아니면 냉장고를 열었는데 갑자기 커다란 '큐브(정육면체)' 안에 갇혀있는 '나'를 발견하게 되면 어떻게 될까?
영화는 각자 다른 환경에서 살던 사람들이 큐브 안에 갇히게 됨으로써 시작된다.
경찰, 의사, 탈옥수, 자폐아, 평범한 학생과 건축가 등이 그 불행한 운명을 갖게된 주인공들이다.
그들은 그들이 왜 큐브 안에 갇히게 되었는지, 그 커다란 큐브를 만든 사람이 누군지도
모른 채 오직 생존을 위해 탈출구를 찾아 해매게 된다. 영화는 짓궂게도 그들이 큐브 안을 헤매게 되는 이유조차 설명해주지 않는다.
그들이 탈출하고자 하는 곳은 똑같은 형태의 정육면체 방이 무려 1만7천5백76개나 있으며 방 곳곳에 갖가지 함정이 숨어있어 잘못했다가는 눈 뜨고 차마 볼 수 없을만큼 끔찍한 모습으로 죽임을 당하게 된다
걷고 있는것이고, 한발 잘못 디뎌, 탈선의 유혹과 실적의 압박에서 계약직 사원으로서의 가시밭길을 걷고 있는 위험한 직업이기도 하다. 한발은 교도소 담장너머를 디디고 있다는 말이 괜시리 들리는 것이 아니다. 나 역시 경영학도로서 임원에 이어 그 이상이 되고자 노력하는 사람으로서 이 책의 내용이 남일 같지 않게 가슴 깊숙이 들어오고 있다. 감상문으로 두서없이 작성하긴 했지만, 나름 생각을 정리해본 좋은, 값진 시간이었다고 생각한다.
보고서 (인용)* 직종별 연봉 평균치 (단위 : 만엔)총 감독 - 495만엔연출 - 333.6만엔작화 감독 - 399.5만엔원화 - 232.5만엔동영상 검수 - 159.7만엔* 일본 게임 개발자 평균연봉 (일본 디지털 콘텐츠 협회 : 2010년 자료) - 518.5만엔* 일본 1인당 GDP (2006년 기준) - 321만엔실태조사에 따르면 일본 애니메이터의 전반적인 연봉 수준은 일본의 타 산업에 비해 낮은 수준으로 조사되었다. 일봉 애니메이션 산업과 종종 비교되는 게임 산업의 경우에도 게임 개
보고 생각한 점이 많았을 것이다. 절대 우리 회사는 저렇게 되면 안된단 것을.이 뿐만 아니라 닌텐도도 마음을 많이 고쳐먹은 부분이 크다. 게임 큐브를 발매함에 따라 단순히 8비트, 16비트의 그래픽만을 고집할 게 아닌 시대의 순응을 따르기로 했다. 물론 초창기의 마인드는 크게 변하지 않았다. 쉽고 재밌게. 이 덕분에 그래픽의 성능은 높아지되 게임이 재미있어지게 되어 회사 전체에 탄력이 받게 된다. 게임보이 이후의 세대인 닌텐도DS를 발매함에
감상문, 저자와의 인터뷰까지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자체 웹사이트를 통해 50만 가지에 이르는 상품을 영세상인들이 판매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아마존은 고객에게 무엇이든지 살 수 있게 한다는 백화점식 쇼핑을 만족시켜주기 위한 목적이었다.소니는 가전업계의 대명사로 전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음으로써 일단 세계화에 성공하였으며, 전 세계에 골고루 퍼져있는 제조망과 대리점을 통하여 판매하던 제품을 인터넷상에서도 판매할 수
감상문, 저자와의 인터뷰까지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자체 웹사이트를 통해 50만 가지에 이르는 상품을 영세상인들이 판매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아마존은 고객에게 무엇이든지 살 수 있게 한다는 백화점식 쇼핑을 만족시켜주기 위한 목적이었다.소니는 가전업계의 대명사로 전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음으로써 일단 세계화에 성공하였으며, 전 세계에 골고루 퍼져있는 제조망과 대리점을 통하여 판매하던 제품을 인터넷상에서도 판매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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