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퍼미션마케팅-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0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메일 주소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스팸메일에 시달리는 오늘날이다. 이러한 시대의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은, 고객의 허락 여부에 따라 고객이 현재 하는 일을 방해하면서 주목을 받는 "끼여들기 마케팅(Interruption Marketing)"과, 고객의 허락 아래 필요한 정보 등을 제공해 주면서 관심을 받는 "퍼미션 마케팅(Permission Marketing)"으로 나뉠 수 있을 것이다. 저자는 이 퍼미션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면서 기업들은 기존의 대중매체에 의존했던 비효율적인 마케팅 방식을 버리고, 그 방식을 퍼미션 마케팅으로 전환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렇다면 퍼미션 마케팅이란 도대체 무엇일까?
퍼미션 마케팅이란 말 그대로 "고객의 허락(permission)"을 바탕으로 해서 고객 하나 하나에 대한 정보를 알아내는 것이다. 그러면 그 고객은 자신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기업의 '충성 고객'이 되고, 결과적으로 기업은 그 고객의 꾸준한 소비로 인해 마케팅에 들어간 돈보다 더 큰 이윤을 창출해 내는 것이다. 또한 이것은 신규고객을 창출하기 위해 막대한 비용을 들이는 끼여들기 마케팅에 비해 굉장히 효율적이라고도 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스타벅스 감성마케팅”을 읽고
  •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을 읽고 (김영한.임희정 지음 출판사:넥서스북스)숙제를 위해책을 사러 갔던 내가 다른 사람들이 이미 읽은 책이라는 걸 알면서도 궂이 이 책을 택한 이유는 우선 경영에 대한 책을 처음 읽는 나로서는 좀더 친근하고 알기 쉬운 책을 읽기를 바랬고 이름만 대면 다들 알만큼 인지도가 높은 스타벅스가 그렇게 되기까지의 성공의 비밀을 알고 싶었기 때문에 망설임 끝에 이 책을 택하게 되었다.이 책은 스타벅스가 이렇게 성

  • [마케팅독후감]`앞서가는 1:1 마케팅 기업` 책을 읽고
  • 앞서가는 1:1 마케팅 기업을 읽고. 작년에 대학에 입학하여 경영학이라는 생소한 학문을 접한 후에 나름대로 충격을 받았던 기억이 난다. 아직도 많은 것을 알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경영학이라는 것이 단순히 물건을 만들어서 파는 것이 전부가 아닌 인간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거의 모든 분야를 포섭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1학년 때 경영학수업을 들으면서 몇 권의 마케팅 단행본을 읽고 독후감을 썼던 경험이 있는데, 마케팅에 대해 조금

  • [마케팅독후감]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
  • 독후감을 적어야 한다는 생각에 절망스러웠다. 하지만 난 곧 소설형식으로 된 책을 찾을 수 있었다. 평소에도 책을 가끔 읽을 때면 난 소설형식이 아니면 잘 읽지 않았다. 교과서를 제외한 책들은 내가 즐겁게 읽을 수 있어야 했다. 이렇게 내가 배우는 과목, 마케팅에 대해서 소설식으로 써놓은 책이란 것을 본 순간 나는 이 책 외에는 내가 집중해서 읽을 책이 없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 또한 대충 내용을 훑어봤을 때 이 책을 읽고나면 내가 뭔가를 하

  • [독후감]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읽고
  • ㅂㅗ고서제 목 :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읽고과 목 명:학 과:경영학과학 번:이 름:제 출 일:2004년 3월 16일담당교수:국어사전에서 법칙이란 단어를 찾아본다면 다음과 같은 정의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일정한 조건 아래에서 반드시 성립되는 사물 상호간의 필연적, 본질적인 관계 그렇다면 이러한 정의에 의거해서 이 책에서 주장하고 있는 마케팅 불변의 법칙이라는 것의 실재로 가능한 것인가에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법칙

  • [독후감]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읽고
  •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읽고 사실 이 책은 집에 굴러다니는 형 책이다. 어느날 무심코 잠이 안 와서 이 책을 읽기 시작했는데 그 내용은 나에게 신선한 충격이었다. 이 책은 AL Ries 와 Vack Trot 가 공동으로 집필 했다. 22가지의 마케팅 법칙에 대해 설명을 해 놓았는데 이중에서 마음에 와 닿는 몇 가지만 말해 보면 선도자의 법칙- 더 좋은 것보다 맨 처음이 낫다선도자의 법칙이란 최초로 뛰어들 수 있는 영역을 만드는 것을 말하는데 예를 들어서 제 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