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_박람회_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4 / 2019.12.24
  • 8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00. 기본 방향

200. 분석 현황

300. CONCEPT

400. 행사 기본 계획

500. 프로그램 계획

600. 운영 계획

700. 홍보 계획

800. 추정 예산 계획

900. 전시 홍보 디자인

1000. 예산계획


본문내용
사전 박람회 이슈성 프로그램 조성
단계별 전략적 사전 홍보 구성
단계적
홍보 운영
프로그램간의 충돌을 완화한 프로그램 구성
단기간의 철저한 박람회준비로 행사 위험요소 최소화
전문가적
원활한 운영
B2B 전문 박람회장으로써 실수요가 이뤄지는 프로그램 강화
사업적 요소와 교육적 요소가 결합한 현실적인 프로그램
프로그램 재구성, 대형화 연출
프로그램
차별화 전략
일반객이아닌 실 수요자의 Needs파악 및 정보제공
지역별, 계층별 세분화시킨 프로그램 전략
전문 타겟층
공략 전략
“2010 위기극복 경기활성화 박람회”

<중 략>

300. CONCEPT
310. Main Concept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원동력.. 相生
농수축산업과 식품,외식산업 박람회 현장입니다!
두 나무의 가지가 서로 맞닿아서 결이 서로 통한 것. ≒ 연리
화목한 부부나 ,형제, 가족사이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연리
연 리 지(連理枝)
이을:연 이치:리 나뭇가지:지
맛깔 나는 식품과 빛깔 나는 외식
실수요자와 연결되는 하나되는 어울림
서로간의 상생을 통하여 위기를 극복
“연리지 형태를 알파벳 ‘H’ 모양으로 형상” (H: Human, Harmony, High)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기획안 작성, 자금수지분석, 마케팅 계획안 작성, 사후 관리방안 설정 등 부동산 분양, 관리, 개발과 관련된 제반사항을 숙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부동산학을 전공하였고 특히 부동산 개발분야에 많은 관심이 있는 바 귀사에 입사하게 된다면 귀사의 전문적인 시스템과 실무능력 배양을 통하여 그 동안 책이나 강의로는 절대 알 수 없었던 부동산사업의 진면목을 배워 보고 싶습니다. 저는 부동산을 전공했고 부동산 분야에 많은 열정을 가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기획안 작성, 자금수지분석, 마케팅 계획안 작성, 사후 관리방안 설정 등 부동산 분양, 관리, 개발과 관련된 제반사항을 숙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부동산학을 전공하였고 특히 부동산 개발분야에 많은 관심이 있는 바 귀사에 입사하게 된다면 귀사의 전문적인 시스템과 실무능력 배양을 통하여 그 동안 책이나 강의로는 절대 알 수 없었던 부동산사업의 진면목을 배워 보고 싶습니다. 저는 부동산을 전공했고 부동산 분야에 많은 열정을 가

  • [컨벤션] 2011 한국 외식 산업 식자재 박람회
  • 2011 한국 외식 산업 식자재 박람회Food Ingredient Show Of Korea (FISK2011)1. FISK2011 개요박람회 개요1. 행사명: 2011 한국 외식 산업 식자재 박람회Food Ingrididient Show Of Korea (FISK2011)2. 주제: 농.수.축산물과 식품, 외식 산업의 행복한 상생3. 슬로건: 맛깔나는 식품, 빛깔나는 외식4. 일자: 2011.4.5.~4.85. 장소: 양재 aT센터 제1,2전시장6. 주최:7. 주관:8. 후원: 농림 수산 식품부, 농촌 진흥청, 신품 의약품 안전청, 농수산물 유통 공사, 재외 동포 재단,(사)한국 음식업

  • [이벤트기획론] 미용박람회 다미 이벤트 기획안
  • 多美多양한 美를 만나다 – FIND WHAT IS ME차명호, 박유진, 한쇼, 지홍, 이연림contents기획배경행사개요기획의 명칭, 목표, 내용장소 및 시기대상 및 예상 참가자Slogan & Logo프로그램 소개프로그램 구성특별 프로그램홍보계획사전홍보행사 후 홍보예산계획SWOT 분석 왜? 多美를 만들었을까?기획배경기획배경못생긴 여자는 없다!예뻐지는 방법을 모를 뿐!!기획배경여자만 꾸미는 것이 아니다!띵똥!多美란 무엇일까?행사개요행사개요축제

  • [산업전시회]국제플라스틱 고무 산업전시회 평가 보고서
  • 기획안주변 해외 국의 전시회의 규모 고려-중국의 상해 전시회와 일정이 겹친 KOPLAS는 해외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지 못함. 중국 뿐만 아니라 독일 등 여러 세계적인 박람회의 규모를 고려하여 그에 상응하는 전시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함.국제적인 전시회에 필요한 국제적인 분위기-미국 해외 바이어 중 한 명은 명찰에 영어가 쓰여있지 않아 어려움을 먹음. 다국적인 언어도 함께 포함하여 이름표와 설명서를 만들 수 있도록 해야 함.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