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과 실내디자인] 연령대별로 알아 본 주거공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25 / 2019.12.24
  • 7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0대 기초조사
10대 실내 – (1)
거주를 원하는 주거 형태
주택 선택 시 가장 고려하는 부분
기본적 실내 공간 외에 있었으면 하는 공간
방 음 공 간
드레스 룸
10대 시설
자택의 실내 인테리어
자택 설계에 참여 의사가 있는 곳
실 내 구 조
벽 지
10대 이상적인 주거지

20대 실내 - (1)
20대 실내 - (2)
20대 지역
20대 이상적인 주거지
30대 기초조사
필요한 방의 개수
실내에서 원하는 공간(3위)-드레스 룸
실내에서 원하는 공간(2위)-방음공간
실내에서 원하는 공간(1위)-서재

원하는 실내 인테리어(3위)-양옥
원하는 실내 인테리어(2위)-유비쿼터스 아파트
원하는 실내 인테리어(1위)-한옥
주택 설계 시 참여 하고 싶은 과정
주거지 주변 필요 시설
선호하는 동네의 컨셉
30대의 이상적인 동네
40대 기초조사
필요한 방의 개수
실내에서 원하는 공간(3위)-방음공간
실내에서 원하는 공간(2위)-드레스 룸
실내에서 원하는 공간(2위)-서재
원하는 실내 인테리어(3위)-양옥
원하는 실내 인테리어(2위)-한옥
원하는 실내 인테리어(1위)-유비쿼터스 아파트
주택 설계 시 참여 하고 싶은 과정

50대 기초조사
거주를 원하는 주거 형태
실내에서 원하는 공간
꼭 필요한 주변시설
60대 기초조사
거주를 원하는 주거형태
꼭 필요한 주변 시설
선호하는 동네 분위기
60대의 가장 이상적인 주택
본문내용
빛과 조명 : 8명
실내 구조 : 18명
장판 및 벽지 마감재 : 8명
도면 제작 및 설계 : 10명
가구 선택 : 10명
전문업체 또는 전문가에게 맡김 : 12명


1위 : 자연친화
2위 : 편리한교통
3위 : 치안 확실
4위 : 시민 복지
4위 : 공공기관의 존재
5위 : 이웃과의 의사소통 활발

빛과 조명 : 14명
실내 구조 : 40명
장판 및 벽지 마감재 : 22명
도면 제작 및 설계 : 18명
가구 선택 : 14명
전문업체 또는 전문가 : 8명


디자인 : 0명
주변환경 : 18명
기능성 : 2명
지가, 주택가격 : 2명
기타 : 0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가정교과과 교과목과 비교 분석 가정,가정과 사회 비교분석,가정과 체육
  • 알아보고, 같은 내용을 다방면에서 접근하여 범교과적인 시각을 기르도록 해보자.본론(1) 가정교과 속의 가족생활의 주거 관련 내용▶ 가족생활과 주거 단원 : 가족생활의 주거▶ 가족생활과 주거 단원 목표 :① 생활공간의 특성에 맞는 공간의 활용 방법을 알고 주어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② 쾌적하고 완전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 실내를 쾌적하게 유지한다.③ 주택의 유지와 보수에 대한 지식과 기능을 익혀 일상생

  • 가정교과과 교과목과 비교
  • 알아보고, 같은 내용을 다방면에서 접근하여 범교과적인 시각을 기르도록 해보자.본론(1) 가정교과 속의 가족생활의 주거 관련 내용▶ 가족생활과 주거 단원 : 가족생활의 주거▶ 가족생활과 주거 단원 목표 :① 생활공간의 특성에 맞는 공간의 활용 방법을 알고 주어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② 쾌적하고 완전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 실내를 쾌적하게 유지한다.③ 주택의 유지와 보수에 대한 지식과 기능을 익혀 일상생

  • 최근 건축의 트렌드 분석을 통한 하우스토리의 성공적인 아파트 기획을 위한 전통마케팅 전략
  • 주택 전국 시도 간 인구 이동 노후생활준비시기 설문 결과 연령별 가구주 연간 소득 마케팅 특성 분석 Ⅰ. 초록최근 아파트 트렌드는 급변하고 있다. 예전의 획일화된 모습의 아파트가 아닌 고객의 니즈에 따라서 변해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고객들은 아파트가 단순히 주거 공간이 아닌 삶의 많은 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공간이길 원했으며 이는 주상복합 아파트 붐을 일으켰고, 획일화된 디자인의 아파트가 아닌

  • 한옥에 대한 모든것
  • 주거문화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였다. 한옥이 주제인 만큼 주거문화의 변천사를 조사해보아야 할 것 같았다. 그래서 한국의 고대에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조사하였다. 그 다음에는 주택의 공간구성, 기능, 특성, 종류, 분류, 그 밖의 역사까지 주택에 대한 모든 것을 조사 하였다. 또 지금 존재하고 있는 문화재, 민속자료로 까지 지정되어 있는 전국의 전통 한옥마을과 민속촌, 그리고 전통한옥의 의미, 특징, 한옥의 분류, 그리고 미래의 한옥모습과

  • (중소기업경영론4B)홈비즈니스와 전자상거래에 대하여 설명하시오0k
  • 공간적으로 나뉘어 있는 우리의 생활패턴을 바꿔놓고 있다. 즉 지역간, 국가간의 정보교류가 확산됨에 따라 경제활동 및 사회활동 범위도 전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 그 중에서 가장 빠르게 변모하고 있는 분야 가운데 하나가 경제 분야라 할 수 있다. 선진 각국에서는 인터넷을 단순히 정보교류의 대상에서 이제는 비즈니스가 가능한 하나의 새로운 시장으로 인식, 각종 상거래 시스템의 개발을 서두르고 있는 상황이다. 아직은 낯설게 느껴지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