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2 완벽정리(성능, 장단점, 아이패드2와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5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전자 갤럭시탭2 (태블릿PC) 완벽정리 (정의, 성능, 장단점, 향후전망) 의 글입니다. 삼성의 태블릿 PC인 갤럭시탭2 에 대하여 알아보고 그 기능 및 성능 장단점 및 아이패드, 갤러시탭과의 비교를 통하여, 갤럭시탭2의 향후 전망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 본 글입니다.
목차
1.갤럭시탭2의 정의 및 개요
2.갤럭시탭2의 성능
3.갤럭시탭1과 아이패드와의 기술비교
4.갤럭시탭2의 장점
5.갤럭시탭2의 단점
6.갤럭시탭2의 향 후 효과
본문내용
갤럭시탭2의 정의 및 개요
삼성전자에서 아이패드2의 태블릿 PC와 경쟁하기 위해 내놓은 갤럭시탭의 다음 버전이라고 할 수 있다. 2011년 3월 21일 디스플레이 크기가 각각 10.1인치인 ‘갤럭시탭 10.1’과 8.9인치인 ‘갤럭시탭 8.9’를 발표했는데, 이 두 가지 제품을 ‘갤럭시탭2’ 라고 말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탭2 보다 먼저 출시되는 아이패드2의 독점을 막기 위해 성능 및 가격을 아이패드2 보다 높게 책정하게 되는데, 갤럭시탭2의 두께는 8.6mm로 아이패드2 보다 얇으며, 가격은 아이패드2의 499달러와 비슷하게 책정되어 출시된다.
갤럭시탭 (Galaxy Tab)이 삼성전자에서 2010년 11월 8일에 애플의 아이패드를 겨냥해 출시한 태블릿 PC라고 하면, 갤럭시탭2 (Galaxy Tab2)는 2011년 6월에 출시되는 애플의 아이패드2를 겨냥해 만든 삼성전자의 두번째 태블릿pc이다.
갤럭시탭2의 성능
갤럭시탭 10.1
갤럭시탭 8.9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3.0 (허니콤 OS)
안드로이드 3.0 (허니콤 OS)
비디오
포맷 : mpeg4 /
Playback : H263 / H264
포맷 : mpeg4 /
Playback : H263 / H264
CPU
1GHz
1GHz
디스플레이
10.1인치 WXG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이패드와 갤럭시탭 비교(정의, 기능, 성능, 장단점), 태블릿pc
  • 성능과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구현기능을 가지고 있다.와이파이와 3G망을 통한 전화통화기능 : 부가적인 기능으로 와이파이와 3G망을 통하여 인터넷 전화 및 3G통화가 가능하다.PMP포터블, 미디어 플레이어 : 기존 휴대용 PMP 및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기능을 아이패드와 갤럭시탭이 모두 갖춤으로써 인터넷을 통한 직접 보기가 가능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아이패드, 갤럭시탭의 성능 비교구분갤럭시 탭아이패드CPUA8 1GHzA4 1GHzOS안드로이드 OS 2.2IOS

  • [멀티미디어] 모바일 서비스
  • 비교 및 모바일의 특성2. 이동통신기술3. 모바일 서비스3.1 모바일 서비스의 배경, 조건3.2 스마트폰3.3 아이폰의 출시3.4 구글의 히든카드, 안드로이드3.5 앱스토어의 혁명3.6. T Store의 반란3.7 KT의 쇼 앱스토어(Show appstore) 3.8 태블릿 PC시장⑴ 갤럭시 탭과 아이패드 출시 ⑵ 갤럭시 탭과 아이패드 PC 사양비교⑶ 갤럭시 탭과 아이패드 기능별 비교⑷ 갤럭시 탭과 아이패드 가격 비교4. 모바일 산업 현황5. 모바일 서비스의 장단점5.1 모바일 서비스

  • 삼성과 애플의 경영전략 비교 분석
  • 2) 삼성의 스마트폰 전략(3) 애플의 스마트폰 전략Part Ⅴ : 삼성과 애플, 경쟁의 내일 - 갤럭시 탭 vs 아이패드1. 태블릿 PC 시장 동향(1) 태블릿 PC 수급 전망

  • 다국적기업론 -애플의 효과적인 전략적 제휴
  • 애플의 효과적인 전략적 제휴목 차1. 서론1.1. 최근 이슈와 주제 선정 동기1.2. 애플의 설립과 성장2. 본론 2.1. 전략적 제휴란2.2. 애플의 에코시스템2.3. 애플의 전략적 제휴2.3.1. 아이팟2.3.2. 아이폰2.3.3. 아이패드2.4. 경쟁사 분석-구글3. 결론 3.1. 요약 및 정리4. 참고문헌1. 서론1.1. 최근 이슈와 주제 선정 동기삼성전자의 갤럭시3 출시로 인해 애플의 아이폰5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열망이 커지고 있다. 중국에서는 아직 출시도 되지 않은 아

  • 갤럭시s,삼성스마트폰,스마트폰시장,감성마케팅,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갤럭시 S2의 4P(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경쟁사와의 4P 비교애플-4S(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스마트폰의 등장 및 배경(1)스마트폰이 필요한 사회휴대폰 제조업체는 카메라 MP3등 다양한 기기의 기능을 한 곳에 집적하려고 부단히 노력 해 왔다. 그리해야 편리함을 찾는 소비자들이 자사의 제품을 찾기 때문이다. 마치 다이아몬드 모델의 소비자처럼 한국의 소비자는 매우 까다로워 통화 기능 외에 새로운 기능, 새로운 성능을 끊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