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계획서[대학생활계회표][대학생활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2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대학생활계획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짜임새 있고, 알차게 작성한 자료이므로 믿고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목차
♦목차♦

Ⅰ. 머리말

Ⅱ. 본론

Ⅱ-Ⅰ. 입학 전 대학생활에 대한 나의 포부
❶ 수능 후 겨울방학의 중요성
❷ 대학 입학을 앞둔 마음가짐
❸ OT 참가

Ⅱ-Ⅱ. 1학년 1학기와 여름방학
❶ 학점 관리는 1학년 때부터
❷ 학점을 잘 받기 위해 내가 할 노력들
❸ 전략적인 시간표 짜기
❹ 대인관계의 첫단추를 잘 꿰자
❺ 나에게 맞는 동아리 찾기
❻ 나를 위해 떠나는 여행

Ⅱ-Ⅲ. 1학년 2학기와 겨울방학
❶ 이성교제에 눈을 뜨다
❷ 봉사활동
❸ 아르바이트
❹ 문화생활

Ⅱ-Ⅳ. 2학년 1학기와 여름방학
❶ 좋은 선배가 되기
❷ 터닝포인트
❸ 해외여행으로 많은 경험 쌓기

Ⅱ-Ⅴ. 2학년 2학기와 겨울방학
❶ 자격증 공부
❷ 취미생활의 시작
❸ 도서관과 친해지기

Ⅱ-Ⅵ. 3학년 1학기와 여름방학
❶ 책은 나의 친구
❷ 과의 실질적 리더 역할 수행

Ⅱ-Ⅶ. 3학년 2학기와 겨울방학
❶ 4학년이 되기 위한 준비
❷ 본격적인 스펙 쌓기

Ⅱ-Ⅷ. 4학년 1학기와 여름방학
❶ 교수님과의 벽을 허물기
❷ 과의 최고참으로서의 역할수행

Ⅱ-Ⅸ. 4학년 2학기와 겨울방학
❶ 취업을 위한 총력전
❷ 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도움닫기

Ⅱ-Ⅹ. 내가 생각하는 대학생활의 십계명
❶ 시간을 때우는 것은 죄악이다
❷ 대학은 노는 곳이 아니라 지식의 양성소이다
❸ 대인관계는 재산이다
❹ 교수님과의 담을 허물어라
❺ 장학금은 나의 것이다
❻ 추억 없는 대학생활은 앙꼬 없는 찐빵이다
❼ 대학생은 학생이기 이전에 성인이다
❽ 대학에서 모든 책임은 성적으로 진다
❾ 시간표는 전략적으로 짜야한다
❿ 모든 정보는 내가 수집해야 한다

Ⅲ. 맺음말
본문내용
♦목차♦

Ⅰ. 머리말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계획표들을 만들어 볼 기회를 갖는다. 학습계획표, 방학계획표, 방과 후 계획표, 다이어트 계획표, 여가계획표 등등 우리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위해서 이처럼 많은 계획표들을 세우고 실천하려 노력하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계획을 세울 때 몇 주나, 몇 개월 정도의 단기계획을 세우지 왠만해서는 몇 년 단위의 장기계획을 세우지는 않는다. 사람들은 실천으로 인한 가시적인 효과가 금방 나타나는 단기계획을 세우는 것을 좋아하지만 성과를 금방 확인해 볼 수 없는 장기 계획을 세우는 것에는 익숙치 않기 때문이다. 또한 사람들은 장기계획을 세우는 것을 너무나 막연한 일로 느껴 그것이 단지 희망사항으로 끝나고 말 정도로 허황된 계획을 세우기도 한다. 하지만 장기계획도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우면 충분히 의미있는 삶을 살아가는데 큰 힘이 되어 줄 수 있다. 또 요즘처럼 청년실업이 만연하고, 취업이 하늘에 별 따기인 시대에는 보람찬 대학생활을 위한 대학생활계획표는 필수사항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계획을 세우면 미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에서 벗어나 미래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진취적인 열망을 가질 수 있게 된다. 또 장기 계획 속에 포함된 단기계획들을 하나씩 성취해 나가며, 점점 완성되어가는 자신의 삶을 느낄 수 있다면 인생을,,,,,,,,,,,,,,본문내용중 발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우리나라 의료보장체계를 정리하여 기술하시오
  • 계회(가구별자활지원계획)가구별자활지원계획이란 수급자 및 자활사업 참여 차상위계층의 자활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수급자의 근로능력 ․ 자활욕구 ․ 취업상태 ․ 가구여건 등을 감안하여 수급자가구별로 수립되는 계획으로 가구별 자활지원계획은 협의로 조건부수급자에 대한 생계급여 조건부과이며, 광의로 수급자가구 전체 및 자활사업 참여 차상위계층에 대한 자활지원서비스 제공 계획이다.2) 대상수급자 가구(기초생활보장수급자

  • [사회보장론] 자활사업의 이해 및 문제점과 해결방안
  • 생활 수급자들이다. 자활사업 대상별 참여현황과 자활사업별 참여자 현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 2005년 자활사업 참여 현황(2005년 9월 말 현재)(단위 : 명)구 분총계기초수급자차상위계층 등소 계조건부수급자자 활특례자일 반수급자총 계58,31440,30031,9925,2833,02518,014누계(1-9월)85,46858,22844,9627,8335,43327,240 자활사업 대상자 기준(단위 : 명)구 분총계보건복지부노동부소계자활공동체/개인창업자활근로지역봉사사회적

  • [사회복지] 단일사례설계 및 질적연구와 양적연구
  • 계획 착수 이전에 실행가능성을 시험해 보기 위해서 하는 조사.  #49a934a9 장     점단       점● #80000000 피험자들의 행동을 직접 현장에서 포착, 기록할 수 있다. ● #80000000 조사대상이 나이가 어리거나 어떤 장애 때문에 구두표현능력이 없거나 제한되어 있을 때 또는 조사연구에 비협조적이거나 면접을 거부할 때 그리고 응답자들에게는 일상생활에서 너무나 익숙한 것이어서 그들의 관심이 미치지 못함으로써 면접이나 질문을 통하여 자료

  • 대학의 학생선발자율권
  • 대학 학생선발제도의 관심과 목표국 가중등교육에의 영향지금까지 대학입학전형에 관한한 각 대학의 최우선 과제는 “우수학생 유치”였다. 그러나 “우수학생”이라는 개념이 학업성적 우수자라는 관념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었다. 그 결과 상당 부분 대학자율에 맡겨진 입학제도 아래에서도 대부분의 대학은 학업성적이 주류를 이루는 입학전형 방식의 틀에 묶여 있었다. 이로 인해 고등학교에서는 입시위주의 교육이 불가피했고 수업과 평가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영유아교수방법론(공통)(영유아교수학습의원리,발달이론,교사의상호작용,영유아평가,환경구성원리,대소집단활동,문제행동)
  • , 공격성에 대해 적절하게 반응하는 법을 가르쳐야 한다. 누군가 공격적 행동을 보일 때 그러한 행동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직접 중재하는 기술을 가르쳐야 한다. 공격성을 다루는 비효과적인 방법으로는 비일관성, 신체적인 체벌, 무시하기, 대치 등이 있다. 이러한 방법보다는 앞서 언급된 5가지 방법을 활용하여 공격적 행동을 점차 수정해나가야 할 것이다.참고문헌- 이영애이금구(2018). 영유아교수방법론.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