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체와디자인] 주황색 광고 색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4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황색이란?
1-1. 주황색의 상징적 의미
1-2. 주황색이 주는 연상과 특징
1-3. 생활 속의 주황색
2. 광고 분석
식품/보험/의약/펀드/통신사/자동차/기타
3.결론
- 본문내용
-
주황색 빛을 사용하는 터널
주황색 빛의 색으로 교통사고를 줄일 수 있다.
환타 오렌지 맛을 연상시킬 수 있는 주황색을 사용 하였다. 하지만 대부분의 지면이 채도와 명도가 낮은 브라운톤이 사용되고 있는데, 이는 자연스러운 브라운 톤을 사용하면서, ‘Don’t worry sugar’의 카피의 효과를 좀 더 극대화 시키기 위함으로 보여진다. 즉,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톤을 이용해 튀는 느낌의 주황색을 줄여줌으로서 인체에 덜 유해하고 자극적인 것을 어필하기 위함으로 보여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