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Google 의 검색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배경 및 목적 (오세민,김의건) Ⅳ. 검색시장 경쟁전망 (전현주,박동민)

구글의 검색광고 (이지윤,김수연) 1. 경쟁사의 대응방안

1. 검색광고 개념 2. 구글의 대응방안

2. 구글의 검색광고 특징

3. 검색광고 산업동향 V. 요약 및 시사점 (오세민)

다른 미디어에의 영향 (김창범,김의건)

1. 인쇄매체

2. 모바일

3. TV



본문내용






1)광고 작성
광고를 작성하고 비즈니스와 관련 있는 단어나 구로 키워드를 선택한다.

2)Google에 게재
선택한 키워드 중 하나가 Google에서 검색되면 해당 검색결과 옆에 광고가 표시된다. 이렇게 하여 이미 관심이 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게 된다.

3)고객 유치
사용자는 광고를 클릭하기만 하면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거나 광고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검색과 TV의 만남
- 구글TV는 TV 시청 중 언제라도 바로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 구
글의 최종적인 목적이 담긴 기능이 바로 검색인데 TV 시청, 웹서핑, 앱스
이용시 언제든 검색서비스로 접근이 가능함.

TV에서의 웹서핑
- PC에서 이루어지던 웹서핑을 그대로 TV로 옮겨옴. 브라우징이 아니라 PC
에서 가능한 웹서핑이 그대로 TV에서도 구현됨.

TV용 앱스
- 스마트폰에서처럼 TV용 앱스을 실행시킬 수 있음. TV용으로 만들어진 앱
스들은 더 커진 화면에서 동작시킬 수 있으며 스마트폰에서 인기있는 대
표적인 앱스들은 이미 개발되어 함께 제공될 예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분석] 포털사이트 Google 구글 분석 및 성공요인
  • 분석(1) 포털 산업 분석(2) 포털 산업의 특성(3) 포털 산업의 소비자 분석(4) 포털 산업의 시장 분석IV. 내부분석 (1) 구글 성공의 첫 번째 요인 (2) 구글 성공의 두 번째 비결 V, 결론 (1) 구글의 미래(2) 결론 및 대안I. 도입.I googled it!” 하면 인터넷에서 찾아봤어! 라는 말이 통용되고 있다. 이처럼 구글은 영어권 정보의 입구를 점령했다라고 말 할 수 있다. 최근 몇 주 전부터 인터넷 검색 5건 중 4건이 구글을 통해 이뤄졌을 정도로 구글의 인기와 기

  • [조직설계] 구글의 조직이론
  • 의 기업으로 손꼽히는 구글은 어떤 조직의 모습을 갖추고 있는지 궁금증이 생겼고 또한 수업 중에 배운 이론을 적용하여 조사해 보기로 했다.2.기업 소개google의 목표는 전 세계 정보를 체계화하여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포탈사이트의 글로벌기업 구글 구글(Google)은 웹 검색, 클라우드 컴퓨팅, 광고를 주 사업 영역으로 하는 미국의 다국적 회사로 1998년에 래리 페이지(Larry Page)와 세르게이 브린(Sergey Brin)이 BackRub이라는 이

  • [경영전략] 구글과 엠파스 비교분석
  • 검색엔진 시장의 경쟁이 예상되어 두 기업을 비교 분석해보고 싶었다.2. 기업소개 구글(google) 1998년 9월 여자 친구의 작은 창고에서 사업을 시작한 Larry Page와 Sergey Brin은 1 뒤에 0이 100개나 붙는 큰 숫자를 뜻하는 구골을 잘못 입력해 구글이라는 이름의 프로젝트를 추진하면서부터 구글의 역사가 시작된다. 불과 7년이 지난 2005년부터 구글 쇼크로까지 거론되는 엄청난 힘으로 IT업계뿐 아니라 전자상거래, 유통, 통신, 출판, 부동산, 광고 등에 이르기까

  • [마케팅] 구글 레포트
  • 마케팅원론 Google 사례1. 구글 기업 소개(1) 구글의 기본 소개➀ 설립일 : 1998년 9월➁ 설립자 : Larry Page, Sergey Brin 공동 설립➂ 본사 :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➃ 연혁 : 1998년 구글 창업. 당시 직원4명1999년 2,500만 달러 투자 유치2000년 하루 1천 800만 검색. 최대 검색엔진야후, 검색 제공업체로 구글 선택.2001년 에릭슈미트 CEO영입 및 취임2002년 구글 뉴스 베타버전 출시파리,런던 토론토,도쿄 등에 사무실 오픈전 세계 걸처 키워드 광고

  • 구글과 유튜브 서비스 다양화 및 공급매체 확보를 위한 e-파트너십
  • 분석- 페이지의 컨텐츠 분석- 글꼴, 구획 및 단어의 정확한 위치 고려- 인접한 페이지의 내용까지 분석하여 검색결과가 검색어와 유사한지 확인③ 구글 검색회사명: YouTube,Inc.1) 대표이사: Chad Hurley2) 설립일: 2005년 2월3) 직원수: 69명4) 사업분야UCC(User Created Contents)TestTube YouTube 커뮤니티YouTube 광고상품5) 주요연혁2005.02 YouTube,Inc. 설립2005.11 Sequoia Capital 자금 지원2005.12 YouTube.com 정식 출범2006.11 Google,Inc.에 인수CBS, BBC, 유니버설 뮤직, 소니 뮤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