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Google 의 검색광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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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연관자료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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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배경 및 목적 (오세민,김의건) Ⅳ. 검색시장 경쟁전망 (전현주,박동민)
구글의 검색광고 (이지윤,김수연) 1. 경쟁사의 대응방안
1. 검색광고 개념 2. 구글의 대응방안
2. 구글의 검색광고 특징
3. 검색광고 산업동향 V. 요약 및 시사점 (오세민)
다른 미디어에의 영향 (김창범,김의건)
1. 인쇄매체
2. 모바일
3. TV
- 본문내용
-
1)광고 작성
광고를 작성하고 비즈니스와 관련 있는 단어나 구로 키워드를 선택한다.
2)Google에 게재
선택한 키워드 중 하나가 Google에서 검색되면 해당 검색결과 옆에 광고가 표시된다. 이렇게 하여 이미 관심이 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게 된다.
3)고객 유치
사용자는 광고를 클릭하기만 하면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거나 광고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검색과 TV의 만남
- 구글TV는 TV 시청 중 언제라도 바로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 구
글의 최종적인 목적이 담긴 기능이 바로 검색인데 TV 시청, 웹서핑, 앱스
이용시 언제든 검색서비스로 접근이 가능함.
TV에서의 웹서핑
- PC에서 이루어지던 웹서핑을 그대로 TV로 옮겨옴. 브라우징이 아니라 PC
에서 가능한 웹서핑이 그대로 TV에서도 구현됨.
TV용 앱스
- 스마트폰에서처럼 TV용 앱스을 실행시킬 수 있음. TV용으로 만들어진 앱
스들은 더 커진 화면에서 동작시킬 수 있으며 스마트폰에서 인기있는 대
표적인 앱스들은 이미 개발되어 함께 제공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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