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친환경 아침밥 배달사업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개요
2. 창업환경분석
3. 운영계획
4. 생산계획
5. 촉진계획
6. 재무계획
본문내용
현재 아침밥에 대한 인식은 웰빙현상과 언론등으로 통해서 점차
중요시 되고 있음.

부산에는 전문화된 아침밥 배달업체가 없음

이에 베스트푸드는 제대로 된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신념하에 부산
금정구 지역을 시작으로 해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임

고객의 성향에 맞춘 개인서비스를 제공할뿐만 아니라 매일매일 아침
식사를 선물받는 듯한 즐거움을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음

설명 상품가
국1 반찬3 (총 8회) 80,000
국1 반찬3 (총 12회) 120,000
국1 반찬4 (총 8일분) 100,000
국1 반찬4 (총 12일분) 140,000
국1 반찬4 (총 20일분) 200,000


디자인적인 부분에 상당부분 투자함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및 결제 시스템 구축

상품의 사진 및 요리에 관한 정보제공

고객 게시판 운영 (2시간안에 답변완료)

자료 업데이트는 하루에 한번이상 업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실버산업-노인을 위한 맞춤식 웰빙 식사 배달업 창업계획서
  • 사업계획서1. 추정소요자금창업비(인테리어)4,000차량운반구(중고경차 5대)3,000기타비품(전화, 비품, 컴퓨터)800임대보증금2,000전화가입권500비품(주방기자재)1,900광고비용(신문1380, 인터넷 배너400 )1,780총계13,980(단위 : 만원)소요자금 13,980만원 + 현금준비 1,020만원총 출자비용 1억 5천만원재무및수익계획2. 수익계획- 한끼당 순이익 1,000원으로 계산- 한달 서비스사용료 46,000원일때, 월별순이익 11,400원으로 계산 기간1년차2년차3년차고

  • [마케팅] 와플과 커피 사업계획서
  • 사업 철학과 이를 바탕으로 한 여러 원칙들을 꾸준히 고수하고 노력한 덕분에 사업이 끝마칠 때까지 지속적인 상승을 할 수 있었던 것이다. 따라서, 역시 제품 자체의 판매보다는 “신뢰를 팔고 제품을 건넨다” 라는 마케팅적 사고를 몸소 느낄 수 있었던 경험이 아니었나 생각한다.참고사항TIP매출액 / 당기순이익2일차에 커피원재료가 떨어져 구입시 가루가 아닌 티백으로 대체하는 바람에 매출원가부분의 증가가 일어났다. 이러한 현상은 초기 자

  • [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배달용 오토바이 관리비400만원지출 계4,475만원10. 재무 계획2012 하반기2012 상반기2013회원모집에 중점-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인한 목표회원의 달성- 이미지정착에 주력사업의 이미지 정착- 신속배달의 노하우유통구조의 혁신- 다양한 회원 확보- 유통라인의 확립시장의 확대- 아침을 위한 식단 ⇒식사를 위한 식단 사업의 양적 확대- 체인점 모집- 회원의 세분화와 개별라인의 확보 국내 일류의 배달 업- 국내 일류의 도시락배달 업으

  • [전자상거래] 인터넷쇼핑몰 창업 실무에 관한 발표자료
  • 사업 프로세스 시스템사이트구성의 뛰어난 기술력판매자의 진입장벽 최소화주 고객 대부분 젊은 층에 의존낮은 수익성취약한 판매자, 상표권 관리새로운 방식도입 등의 변화 어려움SWOT분석 위험(Threat) 기회(Opportunity)전자상거래 업체들과의 경쟁대형마트의 온라인 판매허위사기거래상표권 관리 소홀e-marketplace의 성장나스닥 상장을 통한 해외진출주5일 근무제로 여가상품 증가옥션에 대한 인식 악화SWOT분석SWOT분석구매자

  • [전자상거래] 인터넷쇼핑몰 창업 실무에 관한 발표자료
  • 사업 프로세스 시스템사이트구성의 뛰어난 기술력판매자의 진입장벽 최소화주 고객 대부분 젊은 층에 의존낮은 수익성취약한 판매자, 상표권 관리새로운 방식도입 등의 변화 어려움SWOT분석 위험(Threat) 기회(Opportunity)전자상거래 업체들과의 경쟁대형마트의 온라인 판매허위사기거래상표권 관리 소홀e-marketplace의 성장나스닥 상장을 통한 해외진출주5일 근무제로 여가상품 증가옥션에 대한 인식 악화SWOT분석SWOT분석구매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