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서양음악사 기출문제,요약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1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파일이 안열리는데 어떻게 보죠?
  • jjw***
    (2006.03.04 10:39:39)
회원 추천자료
  • [독서지도]독서지도(독서교육)의 개념, 중요성, 독서지도(독서교육)의 기본방침, 독서지도(독서교육)의 유의점, 독서지도(독서교육)의 효과, 독서지도(독서교육)의 과정, 향후 독서지도(독서교육)의 개선 방안 분석
  • 서양 문학, 동양 문학 등의 강좌를 개설할 수도 있고, 과학이나 역사, 지리나 사회 또는 예체능 과목과 관련되는 강좌를 설정할 수도 있다. 그리고 이들 강좌에서는 해당되는 영역의 고전이나 현대 문제가 되고 있는 책들을 읽고 토의하는 것을 골자로 한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독서교육을 신장시킬 수 있다.Ⅸ. 결론말을 물가로 끌고 갈 수는 있어도 말에게 물을 먹일 수는 없다는 말이 있다. 우리 교사들이 독서지도의 중요성을 아무리 외쳐대도 학

  • [교육학] 대학논술지도의 효율적인 작성법과 실제예문
  • 기출 문제 해설, 출제 경향, 유의 사항, 모의고사 문제 등을 소개하고 있으므로 틈틈이 들어가 읽어보는 것이 좋다. 그 중에서 특히 채점 기준과 예시 답안은 대학의 채점 방향을 설명해 주는 것이므로 눈여겨 살펴보고 미리 대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5) 동서양의 고전 명저를 독서하는 것이 중요하다교과서에 언급된 고전이나 각 대학의 추천 도서는 시간이 있을 때 계획을 세워놓고 차례로 정리를 해 나가야 한다. 독서를 하면서 중심 내용과 쟁점, 소

  • [중국음악] 중국의 음악의 역사와경극
  • 음악문화를 형성하였고, 그러한 중국의 음악문화는 한국, 일본, 베트남, 태국 등 이웃 나라에 커다란 영향을 주었다. 당나라(618-907) 때 일본에 전해준 도가쿠(唐樂 ; Togaku)나 송나라(960-1279)때 우리 나라 고려에 보낸 대성아악과 당악은 동양 음악사에서 이웃 나라에 영향을 끼친 대표적인 중국음악의 실례로 꼽을 수 있을 것이다. 오랜 역사 속에서 한족을 중심으로 형성된 중국음악의 역사적 발달 과정을 개관적으로 요약하면, 대략 다음과 같이 네 시대

  • 쇼팽의 피아노 에튀드
  • 죠르즈 쌍드의 말로 이번 과제를 정리하려 한다. 죠르즈 쌍드는 쇼팽의 재능을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그 어느 음악의 천재도 쇼팽만큼 깊은 시적 감정으로 충만하였던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의 손아래에서 피아노는 불멸의 열망을 노래하였다. 반장도 채 못 되는 짧은 곡에서도 가장 숭고한 시가 충분히 함축될 수 있었다. 6. 참고문헌 들으며 배우는 서양음악사 본문2권 - 김문자 외 “심설당” 쇼팽 피아노곡집 - MOTONARI IGUCHI 태림출판사“

  • [무용음악] 19세기 후반 무용음악
  • 19세기 후반 무용음악목차£19세기 음악의 역사-민족주의-후기 낭만주의-인상주의£낭만주의 발레-낭만주의 발레의 특징-에밀 자크 달크로즈£오페레타-코믹오페라-그랜드오페라-베리스모오페라£조 연구-스트라빈스키 (봄의제전)£19세기 음악의 역사19세기 후반의 음악을 지배했던 음악사조는 민족주의, 후기낭만주의, 인상주의의 세 가지로 요약 될 수 있다. 민족주의 음악이라 하면 19세기까지는 서양음악의 주류에서 소외되었던 지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