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 (웰빙)
휘트니스 클럽의 증가로 인한 경쟁적 우위 필요
1 : N 관계에서의 맞춤형 프로그램 미비
트레이너의 고객 관리 어려움
한 트레이너의 인터뷰에 의하면 등록을 해서 최소 6개월 이상
꾸준히 운동한 고객이 전체의 5% 정도이다.
꾸준히 운동을 못하는 이유?
1. 운동할 시간적 여유 부족
2. 개인 운동 진행이 어려움(의지력, 자신감 결여)
3. 금전적 문제(1:1개인 지도 비용이 고가)
4. 정확한 운동법을 미숙지
각 프로그램의 개발환경 선정 및 인터페이스 디자인
프로그램의 구현에 가장 적합한 개발환경을 선정하고
사용자의 인식이 편리하고 조작이 편리한 인터페이스 설계
각 프로그램의 플로어차트 작성 후 프로그램의 세부적인 알고리즘 작성
및 목적1차 설문지에서 도출되었던 교내 상업 시설 유치 과정에서의 학생들의 불만족 사항을 보다 구체적으로 확인하고 이러한 문제 제기를 바탕으로 앞으로 진행하게 될 사업에서의 바람직한 방향성을 무엇인지에 대해 조사하고자 한다.조사 대상표본1차 설문조사: 부경대학교 재학생 301명2차 설문조사: 부경대학교 재학생 191명설문지 분석1)1차 설문조사설문지 분석1)1차 설문조사1. 조사설계조사대상: 부경대학교에 재학중인 재학생(n= 301)표
분석1) 제품(Product)- 독특하고도 아름다운 건축미와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실내- 최고급 시설을 갖춘 쾌적하고 아늑한 객실- 다양한 선택과 특별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라운지- 최첨단 시설과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휘트니스 센터- 첨단 사무 시스템을 완비, 완벽한 비즈니스 업무 수행을 위한 이그제큐티브 플로어2). 가격(Price)하루 객실 요금이 280달러(마퀴스), 180달러(매리어트), 80달러(코트 야드), 50달러(페어필드 인)인 다양한
분석 중점 관리제도)란? 1> 구매 및 검수 단계에서의 위해 요소 분석, 관리 2> 작업 공정의 흐름 중 위해 요소 분석, 관리 3> 저장 단계에서의 위해 요소 분석, 관리 4> 조리 단계에서의 위해 요소 분석, 관리 5> 운반 단계에서의 위해 요소 분석, 관리 ② HACCP의 적용과정 1> 소독 요령 점검 2> 시간대 별 진행 과정 점검 3> 조리 기구 점검 4> 개인위생 점검 5> 시설 및 기구 사용법 점검 1.4.5 교육시스템 팀별 직책별 전문 교육 부서 : 조리팀 ♠ 조리
및 기반을 조성하도록 하였다. 그리고 신세계 고객정보시스템의 현황을 파악하고 신규 CRM (SCRM)시스템의 구축방안을 수립하였다. 2002년 하반기부터는 위의 도출된 신세계 CRM 5대 전략 테마를 강남인천 점에서 전점으로 확산하여 실행하였다. 그리고 데이터웨어하우스(DW)를 구축하여 고객정보를 통합하고 캠페인관리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데이터마이닝(DM)을 도입하여 분석기능을 강화하였다. 그리고 마침내 2003년 5월 29일 SCRM을 구축완료하게 되었다.2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