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신기술 -LPI 자동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0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LPI 자동차에 대해서
LPI 엔진
LPI 자동차와 특징
LPI의 장단점
본문내용
세계최초 LPI엔진 개발
LPI(Liquefied Petroleum Injection) System 이란?LPI 시스템은  LPG 연료를 고압 액상화 시켜 인젝터(Injector)를 이용하여 기통별로 연료를 분사하는 신기술(Mono-Fuel방식)로서 뉴그랜저XG 에 세계최초로 적용되었습니다.



1.조공해 환경친화적 신기술
2. 164마력의 넘치는 파워
3. 탁월한 연비(중형택시 수준)
4. 가속성능 대폭 향상
5. 냉시동성 등 LPG문제 개선




가솔린엔진과 같은 MPI방식으로
연비우수 및 출력/가속성능 대폭 향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부 정책과 기업 간의 동상이몽 -전기자동차 도입 사례를 중심으로
  • 자동차2009년 5월 TOYOTA의 프리우스 3세대를 필두로 하여 동 회사의 LEXUS 기종인 LS600hL와 RX400h, HONDA의 CIVIC 하이브리드, 그리고 현대자동차의 AVANTE LPI 하이브리드 등 하이브리드카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를 병행 사용하는 방식이다. 동력으로 전달되고 남은 여력을 축전지 충전에 활용한다. 연비가 높고 연료 소모율도 낮아 친환경적이다. 다만 엔진과 모터가 전부 부착되어 구조가 복잡해지고 가격 또한 비싸진다. 차체에 비해 엔진 용량이 작아 토크가

  • [광고기획서] 현대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카
  • 친환경, 경제성, 역동적크리에이티브 - 비교전략 일반 자동차보다 우수함- 친환경성  주위 배경을 통한 친환경성 강조- 공포소구 활용 다른 자동차 사용시 발생하는 환경오염을 보여줌- 사회를 의식하는 주장 친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 암묵적 제시2차광고 컨셉 및 크레이티브도입상황분석마케팅전략 및 IMC분석광고계획결론VIDEOStory boardAUDIO장소 : 도로아반떼 LPI 차량과 일반 가솔린 엔진 차량이 동시에 출발한다.배경음악 : 힘

  • [경제] 녹생성장
  • 친환경‧고효율 자동차 기술의 적기 개발 및 조기 양산화로 미래 자동차시장을 선점해야 할 것이다. 특히, 금년 7월에 출시된 LPI 하이브리드차의 조기 시장 확보와 이후 적용차종 확대에 차질이 없도록 세제 지원 등 정부 지원을 강화해야 한다. LED용 칩․광원기술․구동장치 등 핵심 LED 부품․소재 개발, LED 적용 가전 및 조명기기의 조기 상용화를 추진해야 한다. 제품 경량화․고성능화용 복합소재, 고효율 에너지기기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를 개

  • 친환경 교통수단의 현재와 미래
  • 자동차는 엔진이 전기 모터로 대치된 것 외에 내연기관 자동차들과 약간씩의 차이가 있다. 그러나 가장 큰 문제는 에너지의 공급원인 배터리이다. 배터리의 경량소형화 및 짧은 충전시간은 전기자동차가 실용화되기 위한 필수적인 선결 조건이다. 미국의 자동차회사들은 배터리 연구개발 공동협의체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4) 친환경 자동차의 개발 배경① 3대 친환경 자동차② 하이브리드 자동차자료 출처 : 현대자동차(2006)③ Hybrid Electric Vehic

  • 현대자동차 vs 폭스바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문제점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언
  • 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의 문제점 및 대응방안1) 현대자동차 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문제점(1) 기술적 문제(2) 언론 홍보 및 이미지 관리 부족(3) 의사결정구조와 중국 측과의 협력문제2.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에 대한 대응방안1) 업무제휴를 통한 현지화전략 대안2) 친환경자동차 투입전략 대안3) 브랜드관리 대안4) 다양한 마케팅전략 수립 대안참고문헌Ⅰ 서론1. 기업선정동기 (현대자동차, 폭스바겐의 마케팅 전략)최근 선진국 자동차시장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