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세서리(패션 아이템)의 의미
◈ 액세서리의 분류 및 종류
◈ 액세서리를 응용한 패션코디네이션 방법
◈ 실제 적용이미지와 논의
◈ 논의
본문내용
◈ 액세서리(패션 아이템)의 의미
패션 아이템이란 액세서리(accessory)를 의미하며 액세서리의 사전적 의미는 본체(本體)의 기능이나 효과를 증대시키거나 변화를 주는 부속품 또는 보조물을 일컫는 말이다.
액세서리는 부대(附帶) 또는 종속(從屬)하는 것이라는 뜻이다. 예를 들면 드레스 액세서리는 모자 ·백 ·장갑 ·구두 ·장신구를 말하며, 구미(歐美)의 업계에서는 네글리제 ·코르셋 ·란제리 등도 여기에 포함시킨다. 또 카메라 액세서리라고 하면, 교환 렌즈 ·필터 ·어태치먼트 ·릴리스 등 각종 카메라 보조물품을 말한다. 최근에는 카액세서리 ·룸액세서리 등 액세서리의 개념이 넓어졌는데, 단지 액세서리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드레스 액세서리, 즉 복식부속품을 지칭한다.
방법이 대학생을 이용한 서포터즈 및 공모전으로의 활용이다. 홍보 방법이나 새로운 제품 또는 베이직하우스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공모전을 실시하거나 서포터즈를 활용하여 브랜드 친숙도를 높이도록 한다. 이를 통해 두각을 나타낸 학생들에게 베이직하우스의 옷이나 취업에 있어서의 혜택을 조금 준다면 대학생들의 참여도가 높을것으로 예상된다.Ⅲ. 결 론1. 의의 및 시사점 중국시장 진출에 급급한 나머지 중국시장에 더 중점을 둔 베이
기본이고, 찬란한 무지개 빛이 나는 이색 소재와 스팽글이 많이 사용되었다.코디네이션의 포인트소재의 대비를 주목해서 볼 것, 광택이 흐르는 오간자에 평범한 진을 매치시킨다든가 여름의 대표적인 소재인 린넨을 가죽과 매치시키는 것과 같은 과감한 매치가 눈에 띈다. 이는 일상적인 규칙을 깨는 한 단계 놓은 세련된 연출력을 요구하는 것이다.2003 춘하 파리 컬렉션샤넬 2003 크루즈스포티해진 아이템들현대적 감각의 스포츠 웨어가 많아진 샤
아이템 순환’이라는 기본 원칙에 입각하여 ‘소비자에게 잘 팔리는 품목을 빠른 속도로 유통시키고 재고량은 최소화시키는 스피디한 유통 모델을 전개한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전략은 크게 세 가지로 나뉜다. 첫째, ‘ 디자인-생산과정-유통’의 수직계열화, 그 중에서도 디자인과 생산과정의 수직적 통합은 자라가 SPA브랜드로서 성장하는 데 큰 원동력이 되었다. 이는 빠르게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것을 가능하게 하기 때문이다. 자라는 자체적
목차1 서론.2 연구의 의의와 방법 . 3 본론3-1 역사적으로 전쟁이 패션에 끼친 영향.3-1-1 제 1차 세계대전3-1-2 제 2차 세계대전.3-1-3 국지전(월남전/중동전/걸프전/9․11테러).3-1-4 이라크전3-2 이라크전이 fashion에 끼친 영향의 특수성.3-2-1 이미지 요소별 분석
방향은 같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감에 따라 조금씩 많은 여성들이 ‘건강을 생각하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런 방향에 맞추어 브래지어의 형태도 여성의 건강에 맞추어 변해 가야한다. 패션에 너무 치중하는 브래지어의 형태는 지양되어야 할 것이고 여성의 몸에 잘 맞는 다양한 치수의 브래지어가 나와야 할 것이다. 그리고 여성들은 스스로 자신의 정확한 브래지어 치수와 올바른 착용방법을 알고 착용해야한다.(정지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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