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마케팅 The Air Transport Value Chain - 항공운송가치사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11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공항마케팅에 관련된 내용으로, 영어서적을 번역해서 만든 레포트입니다. 항공운송에 있어서 연관되는 여러가지 가치사슬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 책 제목이 책을버리는 바람에 생각은 나지 않으나 아마 번역본이 필요한 사람이 있을 것 같아 올리구요, 꼭 그렇지 않더라도 자체 레포트만으로도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책내용에 여러가지 추가자료를 덧붙였으니 많이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해요~ 모두 좋은 성과 거두시길 바랍니다.^^*
- 목차
-
Chapter 2 The Air Transport Value Chain
1. The Air Transport Value Chain 항공운송가치사슬
2. The bundle of Actors Involved in the Air Transport Value-Chain
항공운송가치사슬 구성 요소
3. Channel leader vs. Gate Gaurdian : the Two Primary Actors in the Air
Transport Value Chain Channel Leader vs. Gate Guardian
항공 운송 가치 사슬의 중요한 두 활동자
4. New Patterns of Conduct for Airport Enterprises: Skipping Peripheral
Positions in the Value Chain
공항 기업 경영의 새로운 형태 : 가치 사슬에서 나아가는 주변지역
- 본문내용
-
1. The Air Transport Value Chain 항공운송가치사슬
① 불안전한 사회에서의 일차적인 전략에서 중요한 것은 공급자-고객의 관계를 개발시키고 관리하는 것이다. 그 이유는 지출 생산의 특수화가 필요하고, 각 가치사슬의 하부 관계 사이의 제한적인 기술적 상호관계가 이끄는 능력위주의 정책과 연관되어 있다.
② 공급측면 관리의 관점에서, 이 시장 자원의 분산은 가치 사슬의 관계자 - ‘channel leader’라고 알려진 - 가 하나의 보조 생산을 통합된 가치 계획으로 구성함으로써 기술적으로 해결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므로 이 상황에서 국내 시장 입지를 유지하고 있는 관계자는 공동-창조 과정을 활성화 시키고, 네트워크의 각 관계자들은 생산의 비중에 따라 협력해야 한다.
③ 수요측면의 관점에서, 이런 패키지 규칙은 불균등한 정보에 의해 고객과 각 개인의 제공자 사이에서 또는 가격 차이의 발생 때문에 관련된 관세가 변동 하는 경우, 직접적인 협상이 지연되므로 더욱 중요하다. 즉 개별적으로 분산된 것보다 모여져 있는 패키지를 구입하는 것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다.
④ 상업상의 항공산업에서의 수평적 관계에 대한 분류는 air transport value chain 구조내의 산업적 운영자들에게 존재한다.
⑤ 그림 2.1은 전체의 산업적 관계자 사이에서의 주체, 위치, 역할, 주된 업무를 보여준다.
⑥ 여행객의 여행 경험은 항공사, 공항 사업, 여행사, 여행 에이젼시, 기타 공급자의 최적화와 관련이 있으며 결정적인 역할은 모든 산업적인 영향의 ‘metaregulators`의 민영화에 의해 수행됨을 알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설관리공단 면접질문 심플합격답변(전기기능직, 행정직, 시설관리직면접)
- 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해보고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 있게 성찰해보세요.
- 11월 보육일지
- 산업심리학_A사의 관리자들은 부하직원들을 평가하는 원칙이나 방법을 잘 모르고 있어서 그 결과 연말에 평가 결과가 나오면 자신들이 제대로 평가받지 못했다고 불만을 갖는 구성원들이 매우 많은 상황이다 이 회사 인사팀에 속한 자의 입장에서 이러한 관리자 평가에 문제를 심각하게 생각하여 관리자의 평가 역량을 높이고자 하는 제반 방법
- 사회복지실천론 - 사회복지사는 실천과정에서 클라이언트와 자신이 갖는 다양한 차이점과 공통점을 이해하되 차이점으로 인하여 클라이언트를 차별하여서는 안된다 또한 많은 사회복지사들은 자신이 동의하지 않는 부분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에 어려움을 경험하기에 책임 있는 자기주장을 위한 연습과 점검이 필요하다
- 광학 현미경의 원리와 구조 및 사용법
- 삼성중공업 역대면접기출 면접노하우
- [경영] 협동조합 조사 프로젝트
- [환경] [기후변화]기후변화의 원인(온실가스, 온실기체)과 영향(지구온난화 및 이상기후), 기후변화 문제의 심각성과 피해 사례 그리고 기후변화 대책
- 사회 과학으로서의 기독교 교육(1971) 테드W. 워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