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마케팅 The Air Transport Value Chain - 항공운송가치사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11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공항마케팅에 관련된 내용으로, 영어서적을 번역해서 만든 레포트입니다. 항공운송에 있어서 연관되는 여러가지 가치사슬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 책 제목이 책을버리는 바람에 생각은 나지 않으나 아마 번역본이 필요한 사람이 있을 것 같아 올리구요, 꼭 그렇지 않더라도 자체 레포트만으로도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책내용에 여러가지 추가자료를 덧붙였으니 많이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해요~ 모두 좋은 성과 거두시길 바랍니다.^^*




목차
Chapter 2 The Air Transport Value Chain

1. The Air Transport Value Chain 항공운송가치사슬

2. The bundle of Actors Involved in the Air Transport Value-Chain
항공운송가치사슬 구성 요소

3. Channel leader vs. Gate Gaurdian : the Two Primary Actors in the Air
Transport Value Chain Channel Leader vs. Gate Guardian
항공 운송 가치 사슬의 중요한 두 활동자

4. New Patterns of Conduct for Airport Enterprises: Skipping Peripheral
Positions in the Value Chain
공항 기업 경영의 새로운 형태 : 가치 사슬에서 나아가는 주변지역

본문내용
1. The Air Transport Value Chain 항공운송가치사슬


① 불안전한 사회에서의 일차적인 전략에서 중요한 것은 공급자-고객의 관계를 개발시키고 관리하는 것이다. 그 이유는 지출 생산의 특수화가 필요하고, 각 가치사슬의 하부 관계 사이의 제한적인 기술적 상호관계가 이끄는 능력위주의 정책과 연관되어 있다.

② 공급측면 관리의 관점에서, 이 시장 자원의 분산은 가치 사슬의 관계자 - ‘channel leader’라고 알려진 - 가 하나의 보조 생산을 통합된 가치 계획으로 구성함으로써 기술적으로 해결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므로 이 상황에서 국내 시장 입지를 유지하고 있는 관계자는 공동-창조 과정을 활성화 시키고, 네트워크의 각 관계자들은 생산의 비중에 따라 협력해야 한다.

③ 수요측면의 관점에서, 이런 패키지 규칙은 불균등한 정보에 의해 고객과 각 개인의 제공자 사이에서 또는 가격 차이의 발생 때문에 관련된 관세가 변동 하는 경우, 직접적인 협상이 지연되므로 더욱 중요하다. 즉 개별적으로 분산된 것보다 모여져 있는 패키지를 구입하는 것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다.

④ 상업상의 항공산업에서의 수평적 관계에 대한 분류는 air transport value chain 구조내의 산업적 운영자들에게 존재한다.

⑤ 그림 2.1은 전체의 산업적 관계자 사이에서의 주체, 위치, 역할, 주된 업무를 보여준다.

⑥ 여행객의 여행 경험은 항공사, 공항 사업, 여행사, 여행 에이젼시, 기타 공급자의 최적화와 관련이 있으며 결정적인 역할은 모든 산업적인 영향의 ‘metaregulators`의 민영화에 의해 수행됨을 알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무역개론 레포트
  • 가치설재화는 국가간 이동불가능/재화는 국가간 완전이동 가능no transportation costs생산요소의 homogenity(생산요소의 완전대체 가능)- 무역의 원천 : 실제생산비(real production costs)의 차이(즉 절대우위)- 절대우위이론에 의한 국제무역의 예옷기계합계A국10hr20hr각 1단위B국20hr10hr각 1단위합계2단위2단위각 2단위절대우위 : 옷은 A국, 기계는 B국교역의 방향 : 옷은 A→B, 기계는 B→A이 경우 A국은 옷에, B국은 기계에 완전특화하여 생산하

  • [생산운영관리] 해외 물류(SCM) 사례
  • chain process model enhanced by ERP and CRM systemsFuture SCM Strategy* / 30외국 기업의 SCM 구축전략TODAYOperationalExcellence TOMORROWBuilding the bridgeTo the futureFUTURESynchronize& collaborateSHAREHOLDERVALUECollaboration &Synchronization4 PLSupply Chain Technologye Supply ChainValue ExcellationDemandPlanningProductDevelopmentManufacturingDistributionProcurement& SourcingTransportation

  • [국제운송론] e-Logistics의 현황과 전망
  • Transportation Management System)으로, 운송의뢰 및 오더접수에서 배차 및 최적 스케줄링, 화물/차량관제(위치추적 및 경로관리, 동적 스케줄링), 운송실적/정산관리 및 통계실적 정리까지 수송 프로세스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일괄 관리하여, 고객기업의 물류관리 및 운영능력을 배가시킴으로써, 경영자원의 유용한 활용과 고객 서비스향상을 지원하는 물류 솔루션이다.e-DMS웹상에서 양방향 정보교환을 통해 고객이 실시간으로 배송시간을 지정하는 것이 가

  • [로지스틱스,사이버물류,물류,전략,유통] 사이버 물류의 경쟁력 재고를 위한 전략적 로지스틱스의 경영혁신
  • 운송 각종 조회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운송주문 및 예약 등은 불가능하다.회원제와 일반공개를 가미해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주요 내용은 ▲Sailing Schedule ▲B/L Draft ▲Cargo Tracking ▲Arrival Notice 등이 있다.(3) 항공업체(가) 아시아나Cyber Express라는 이름으로 사이버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아시아나항공은 국내외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영문 및 한글사이트를 구축하여 ‘98년 8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99년 10월 현재 6만9천여

  • 해외_물류혁신_사례와_벤치마킹
  • chain process model enhanced by ERP and CRM systemsFuture SCM Strategy* / 30외국 기업의 SCM 구축전략TODAYOperationalExcellenceTOMORROWBuilding the bridgeTo the futureFUTURESynchronize& collaborateSHAREHOLDERVALUECollaboration &Synchronization4 PLSupply Chain Technologye Supply ChainValue ExcellationDemandPlanningProductDevelopmentManufacturingDistributionProcurement& SourcingTransportationInventoryManagementCustomerServicePost MergerIntegrationSupply ChainOrganizationSCM will continue to evolve and differentiate the market leaders* / 30외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