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이론] 영화학의 관점에서본 지중해와 웰컴투 동막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전쟁이 막바지에 온 이차대전 당시의 이태리 해군은 그리이스의 작은섬이 전략적으로 필요하다는 이유로 8명의 병사를 파견한다. 그러나 곧 전세는 불리해지고 사령부에서는 이들 병사를 보냈다는 사실조차도 잊어버린다.
사령부와의 연락도 두절된 채 전장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무인도에서 이들은 버림받은 소외감을 느끼게 되고 전쟁을 잊은 채 섬에서의 생활을 시작한다.

그러나 피난갔던 마을 사람들이 돌아오고 지중해의 열기와 낙원과도 같은 나른한 리듬에 젖게 된다.
오히려 행복, 자유, 삶에 대한 예찬이 주민과 함께하고 있음을 느끼고 이제 병사들은 전쟁을 잊고 주민들과 어울려 밝은 지중해 햇빛 아래서 뛰어놀고 일하고 어울린다. 처음엔 경계하던 주민들과 병사들이 서로를 받아들이고 함께 축제를 벌인다. 이들은 투표를 하여 섬에서 살 것을 결정하고 완벽한 낙원의 생활을 즐기게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희곡이론분석] 장진감독 희극성 분석과 작품 영향력
  • 영화 기막힌 사내들수상 - 1995년 허탕 예장문학상 희곡 당선1998년 매직타임 연극평론가협회 올해의 연극상 2000년 간첩 리철진 백상예술대상 각본상 수상 2004년 아는여자 부산영화평론가협회 각본상 수상현 필름있수다 대표연출작품-연극연출작품 - 영화1999 허탕1998 기막힌 사내들1999 아름다운 사인1999 간첩 리철진1999 웰컴 투 동막골2000 다찌마와 리 / 커밍아웃 / 극단적 하루2000 박수칠 때 떠나라2001 킬러들의 수다2004 택시 드리벌2003

  • [관광 소비자 행동론] 한류의 힘-문화, 준거집단, 지각을 바탕으로 연구조사
  • 본의 대중문화 대신 상대적으로 거부감 없이 받아들일 수 있던 수용 가능한 한국문화 컨텐츠가 적시에 공급되었으며, 이는 동아시아의 사회적, 경제적 변화에 맞는 스피디한 전개와 감각적 트렌드를 반영하여 정서적 측면에 부합하였다.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은 이들 동아시아 여러 나라에 한국의 대중문화가 보급되는 현상으로 확산 이론적 과점에서 한류를 정의하고 있는데, 혹자는 이들 나라에서 한국의 대중가요,TV드라마, 영화 등 한국의 대중문

  • [현대사회와 심리학] 사회 인지 -고정 관념과 편견
  • 영화를 보는 일반 사람들에게도 상당히 설득력이 있고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러니 접촉자가 사오리 한 사람뿐이지만 접촉가설을 적용시키는 데는 별 무리가 없을 것이다. 본의가 아님에도 마음이 어떤 대상에 쏠려 끊임없이 의식을 지배하며, 모든 행동에까지 영향을 끼치는 것과 같은 관념, 어떤 사람의 마음속에 잠재하여, 항상 머리에서 떠나지 않고, 외계의 동향이나 상황의 변화에 의해서도 변혁되기가 어려운 생각인

  • [의미론] 영화포스터 언어의 시대적 고찰
  • 의미론영화포스터 언어의 시대적 고찰-1975~1985년 영화포스터와 2005~2011년 영화포스터의 비교를 통해《목 차》Ⅰ. 서 론제1절 연구배경과 목적제2절 연구범위 및 연구구성Ⅱ. 본 론제1장 영화포스터의 이론적 고찰제1절 영화포스터의 개념제2절 영화포스터의 기능 및 특성제2장 1975~1985년의 영화포스터 연구제1절 언어적 특징 및 양상제3장 2005~2011년의 영화포스터 연구제1절 언어적 특징 및 양상제4장 영화포스터 언어의 시대적 변화 양상 비교

  • [국어] 문법교육의 연구동향과 발전방향 -문법교육의 필요성과 초등문법교육의 비판과 개선을 중심으로
  • 이론과 발전2. 문법 지식 지도의 관점3. 문법 지식 학습의 전략4. 문법교육의 문제점과 발전방안5. 소결Ⅵ. 문법교육의 실제 적용과 방법의 제안- 초등학교 문법교육을 중심으로 -1. 현행 국어지식 영역의 교수학습 방법의 제안과 그 적용2. 구체적인 초등학교 문법교육의 실제적 교수학습제안Ⅶ. 결론Ⅰ. 서론국어 교육에서 ‘언어지식’(또는 ‘국어지식’) 영역의 교육이라고 하면 우리는 의레 ‘학교 문법’과 ‘문법 시간’을 떠올리게 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