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학] 고객감성 서빗를 위한 예절교육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5 / 2019.12.24
- 4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Dick과 Carey의 교수설계모형에 근거한 S홈쇼핑 예절 교육프로그램
2.가네(Gagne)의 9가지 수업 사태를 적용한 수업 자료 개발
- 본문내용
-
프로그램의 설계 이유는 고객의 불만 사항 접수와 그에 따른
회사의 불이익 때문이다. 그러므로 현재의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현재 진행되고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 있는지에 대해서 먼저 조
사해야 하고, 현재의 상황에 대한 상담원들 스스로의 의견과 고
객의 의견 등을 설문조사를 통해 현재의 수준을 정확하게 파악
해야 한다.
목적 설정
1. 상담원이 cs(customer service)교육을 통해 고객을 대하는 태도와 친절도,전문성 등에 대한 역량을 기르고,실제 상담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제공하여 s홈쇼핑에 접수되는 불만사항을 줄인다.
2. 이를 통해 회사 이미지의 향상과 매출증가를 가져올 수 있다.
.
.
.
상담원들의 현재의 상황인식과 실제 근무시의 태도 분석
- 현재 자신이 수행하고 있는 응대 태도와 예의 수준 분석
- 과거에 예절 교육을 받아본 적이 있는지 파악
- 예절 교육을 받게 되었을 때 그에 대한 자신의 참여 태도
(별로 필요하지 않은 교육인 것 같다, 지금 꼭 필요하다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다중 지능 학습과 수업 다중지능이론 전통적인 지능이론 다중지능 이론 지능의 8
- [유아언어교육수업지도안] 동화 `구름빵`을 읽고 `이름 빵` 만들기
- [교육학] 만3세 언어지도 모의수업 활동계획안-어떤 동물일까요
- 아동복지의 필요성에 대한 구체적인 견해와 우리나라 아동복지 서비스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대해 서술하시오
- 17-19세기 동아시아 삼국의 사회의 짜임새를 비교하여 서술하고, 이와 같은 차이가 이후 근대적 경제성장에 미친 영향에 대해 논하시오.
- 만세전 염상섭
- [현대문학] 염상섭의 『만세전』연구
- 노인의 이해 - 그대를 사랑합니다 - 노인에 대한 영화,다큐멘터리,드라마 등을 보고 줄거리, 문제점 및 해결방안
- 국가안보란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
- [역사와 문화] 연산군 vs 광해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